Character
조인트를 이용한 흐느적거리는 꼬리
by
벅와일드
posted
Nov 30, 2010
Replies
3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꼬리.c4d
위 첨부파일안에보면 별다른건 없는거 같은데 빨간 동그라미부분이 투명하게 종속되있던데.
혹시 이거에대한 팁좀 알려주세요.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3'
?
아테니스
2010.11.30 23:37
어떤 팁을 원하시는건지 상세하게 올려주셔야 할꺼 같네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토튜월드
2011.01.30 18:14
으음 애매하네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
미스터랙
2011.06.13 20:18
비록 지난 글이지만 다른분들을 위해서 꼬리 최상단 조인트에 ..ik 체인을 생성하면 골이 추가됩니다. ik 속성에 보면
다이나믹 탭이 있습니다. 사용에 체크 하신한구 자동으로 추가된 꼴(널)을 삭제한구 조인트를 묶어둔 널을 움직이면 자동으로 꼬리 성질을
다이나믹에 값으로 설정값에 따라 움직입니다. 다이나믹 강도와 항력을 잘 이용하면 좋은 모션을 잡을수 있습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weight tool 사용시 질문입니다
7
발랄한 원숭이
2009.10.30 12:37
joint 세팅된 캐릭터 리사이즈 문제입니다..
8
야라
2009.10.28 22:30
constraint tag 가 뜻대로 적용이 안돼요..
3
야라
2009.10.28 22:25
다중웨이트 질문입니다.
8
야라
2009.10.26 18:13
발부분의 리깅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2
더파이팅
2009.10.17 17:58
IK chain 에 대해 질문입니다
3
더파이팅
2009.10.17 17:05
캐릭터셋팅후 움직일때 찢어지는 문제요..
3
야라
2009.07.23 00:11
모카3을 공부하려고하는데 자료가 별로없네요.
1
소년톤
2009.06.02 01:56
IK chain에 대해서 궁금합니다.
2
오비완개노비
2009.05.08 12:38
조인트와 바인드에 대해서...계속 굳어버립니다...
5
오비완개노비
2009.05.07 00:46
웨이트 잡는 도중 궁금한 사항
3
샤이닝
2009.04.22 01:23
Cluster생성 후 Expross 연동할때....
3
샤이닝
2009.04.21 01:16
Cluster기능으로 눈썹을 움직이고 싶습니다.
2
샤이닝
2009.04.16 15:41
웨이팅 작업중에 까맣게 뭉치는 느낌이 나는 이유는?
7
샤이닝
2009.04.08 17:24
토끼 리깅 강좌 중
5
소년톤
2009.04.04 18:02
웨이트 모드에서 Edge선 유무에 관해
1
샤이닝
2009.04.04 10:18
몰프타겟의 일부를 스플라인의 User Data 에 등록할때
6
샤이닝
2009.03.26 12:01
캐릭터 반쪽 Weight작업후 반대쪽으로 Mirror하기 질문드립니다.
1
시부야
2009.03.06 00:45
인터포저에서 bvh 적용한 모델의 손에 물체를 부착하고 싶은데요.
3
바보괴물
2009.02.11 02:03
IK Chain에 대한 질문입니다.
4
좋은생각
2008.11.26 23:59
4
5
6
7
8
9
10
11
12
13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