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트에 clamp 사용하니 ...조인트1골,3골은 원하느되로 움직이는데 메인컨트롤이 잠겨버려요 ....첨부한 파일 상태에서 ....컨트롤부분을 z축과 y축을 움직이게 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
아님 다르게 구현을 하는 방법이 .....???
백곰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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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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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원 | 2020.04.19 | 269015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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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220906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7504 |
| 109 | Character | 조인트와 바인드에 대해서...계속 굳어버립니다... 5 | 오비완개노비 | 2009.05.07 | 625 |
| 108 | Character |
웨이트 잡는 도중 궁금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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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이닝 | 2009.04.22 | 620 |
| 107 | Character |
Cluster생성 후 Expross 연동할때....
3 |
샤이닝 | 2009.04.21 | 529 |
| 106 | Character |
Cluster기능으로 눈썹을 움직이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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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이닝 | 2009.04.16 | 851 |
| 105 | Character |
웨이팅 작업중에 까맣게 뭉치는 느낌이 나는 이유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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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이닝 | 2009.04.08 | 702 |
| 104 | Character |
토끼 리깅 강좌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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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년톤 | 2009.04.04 | 800 |
| 103 | Character |
웨이트 모드에서 Edge선 유무에 관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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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이닝 | 2009.04.04 | 611 |
| 102 | Character |
몰프타겟의 일부를 스플라인의 User Data 에 등록할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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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이닝 | 2009.03.26 | 647 |
| 101 | Character |
캐릭터 반쪽 Weight작업후 반대쪽으로 Mirror하기 질문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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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부야 | 2009.03.06 | 860 |
| 100 | Character | 인터포저에서 bvh 적용한 모델의 손에 물체를 부착하고 싶은데요. 3 | 바보괴물 | 2009.02.11 | 581 |
| 99 | Character |
IK Chain에 대한 질문입니다.
4 |
좋은생각 | 2008.11.26 | 584 |
| 98 | Character | 풀바디 (Full Body IK) 의구현과 MIKES AUTORIG의사용법이 알고싶습니다 6 | disconnect | 2008.09.24 | 812 |
| 97 | Character | 캐릭터의 크기를 리사이징 했을때 몰프가 깨지는 문제 2 | 시부야 | 2008.09.11 | 689 |
| 96 | Character | 캐릭터 웨이팅시 옷이랑 눈알같은 오브젝트가 따로 분리되있을시 ... 1 | 백곰 | 2008.09.03 | 992 |
| 95 | Character | Morph는 symmetry가 안되나요? 1 | 시부야 | 2008.08.31 | 774 |
| 94 | Character | 이미 skin 적용한 joint의 위치수정은 어떻게..? 4 | Y2on | 2008.08.19 | 1118 |
| 93 | Character | Joint가 안나옵니다 ㅠ.ㅠ 5 | 소년톤 | 2008.07.30 | 590 |
| 92 | Character |
피규어는 리깅이 불가능 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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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란하늘 | 2008.07.28 | 103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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벌레종류(모기)의 리깅에 대해 질문요-모기도잡으세요 ㅋㅋ
8 |
terryko | 2008.07.18 | 851 |
| 90 | Character |
캐릭터 걸어가는 애니메이션 만들려하는데요...
2 |
욕심쟁이 | 2008.07.18 | 8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