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에 바인드 하고 웨이트를 그리는데 튜토리얼은 검은색과 하늘색으로 구분이 되어 있어서 경계를 그릴때 알아보기 편하게 되어 있는데요
제 것은 색상이 다른 포인트로만 나오는데 이걸 튜토리얼 처럼 면으로 바꾸는 설정이 있습니까?
제 것은 색상이 다른 포인트로만 나오는데 이걸 튜토리얼 처럼 면으로 바꾸는 설정이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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찌질이 ---> .훈.
프렉티스메이크잇퍼팩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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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57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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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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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원 | 2020.04.19 | 7555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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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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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과 웨이트 설정이 잘 안되는 이유가 뭘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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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스피린 | 2010.01.06 | 36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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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퍼 넙스가적용된 부분은 다중웨이트가 재대로 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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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은 | 2009.12.12 | 4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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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뉴얼의 몰프부분에 대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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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이닝 | 2009.12.10 | 54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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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랄한 원숭이 | 2009.10.30 | 46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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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라 | 2009.10.28 | 7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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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traint tag 가 뜻대로 적용이 안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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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중웨이트 질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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웨이트 잡는 도중 궁금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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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uster생성 후 Expross 연동할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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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uster기능으로 눈썹을 움직이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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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이닝 | 2009.04.16 | 56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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웨이팅 작업중에 까맣게 뭉치는 느낌이 나는 이유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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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이닝 | 2009.04.08 | 531 |
어쩌면 투토리얼이 R12이전 버전으로 한것 일지도...R12부터 웨이트가 자동으로 색상이 할당 되는식으로 바뀐것으로 기억 합니다.
색상이 아닌 면이라고 부분은 Weight Tool로 선택했을때 Shading 되는 것을 의미 한다면, 마찬가지로 Weight Tool의 디스플레이 탭에 있는 옵션들을 조절 하시면 될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