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없음 8.c4d
안녕하세요~ 한스입니다. 애니메틱 하려는 데 막히는 부분이 있어서요.~
다름이 아니구 장면중에 로봇이 막 움직이는 장면이 있거든요. 그런데 저 전선은 팔에 꾲혀있어요.(이거 꽃혀있다 ..인가요. ㅋㅋㅋ 문법요즘 많이 틀리네요. ) 아무튼 그러다가 로봇이 자기팔에 있는 전선의 콘센트 ?를 떼거든요.
이거를 어떻게 해야할지를 모르겠어요.
제가 xsi를 쓰다 보니까 . xsi같은 경우는 전선을 ik로 한뒤 첫번째 본을 따라오게 한뒤 첫번째 본은 팔 컨트롤에 (구속) 컨스트레인 하면 되겠다 싶은데.
c4d는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 ik태그를 불히면 이상하게 뼈가 뒤틀리고 커져서(불어난다고 해야할까요) 도저히 개념이 이해가 안가요.(조인트 올 정렬을 해줬음에도 불구하고요.)
구속태그는 어느 정도 알겠는데. . ik로 예제하나만 만들어 주셨으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튜토리얼이 이렇게 안좋더군요. 그냥 따라해서 만들고 나니 그다음에는 기억나는게 없네요 ㅠ ㅠ
예제 있으니 부탁드려요. ik 설정법.
ps.3d ik를 해야하나요 ?
그것은 뱀의 머리나 그런 거 할때 쓰는거 아닌가요 >?
항상 감사합니다. ㅋㅋㅋ ㅋ
제목없음 8.c4d

안녕하세요~ 한스입니다. 애니메틱 하려는 데 막히는 부분이 있어서요.~
다름이 아니구 장면중에 로봇이 막 움직이는 장면이 있거든요. 그런데 저 전선은 팔에 꾲혀있어요.(이거 꽃혀있다 ..인가요. ㅋㅋㅋ 문법요즘 많이 틀리네요. ) 아무튼 그러다가 로봇이 자기팔에 있는 전선의 콘센트 ?를 떼거든요.
이거를 어떻게 해야할지를 모르겠어요.
제가 xsi를 쓰다 보니까 . xsi같은 경우는 전선을 ik로 한뒤 첫번째 본을 따라오게 한뒤 첫번째 본은 팔 컨트롤에 (구속) 컨스트레인 하면 되겠다 싶은데.
c4d는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 ik태그를 불히면 이상하게 뼈가 뒤틀리고 커져서(불어난다고 해야할까요) 도저히 개념이 이해가 안가요.(조인트 올 정렬을 해줬음에도 불구하고요.)
구속태그는 어느 정도 알겠는데. . ik로 예제하나만 만들어 주셨으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튜토리얼이 이렇게 안좋더군요. 그냥 따라해서 만들고 나니 그다음에는 기억나는게 없네요 ㅠ ㅠ
예제 있으니 부탁드려요. ik 설정법.
ps.3d ik를 해야하나요 ?
그것은 뱀의 머리나 그런 거 할때 쓰는거 아닌가요 >?
항상 감사합니다. ㅋㅋㅋ ㅋ
제목없음 8.c4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