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이 나오기전이라 확정된게 없어서 모양이 자주바뀌어 구멍을 내야하는데
잘라내도 되지만 자꾸 교체가 되네요,,모양이,,,
기존에 쓰던것들은,,메뉴에 알파채널이 있는데 shader 부분은 알파채널 선택하는 부분이 없군요..
그냥 삽을 들까하다,,조심스럽게 글을쓰네요,,ㅎ 저의 첫작품이 될듯,,ㅎ
열씸하겠습니다, ㅎ
첨부 '1'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61263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89149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43980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40221 |
2 | 텍스쳐 | HDRI 컨버터에서 질문.. 4 | 초보지존 | 2004.10.19 | 648 |
1 | 텍스쳐 | diffusion , luminance 기본적인 개념 3 | 하얀강 | 2004.10.15 | 1194 |
스플라인으로 익스투르드넙스를 이용하시면 나중에 수정하시기도 쉬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