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794 추천 수 0 댓글 4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1차 모델링.c4d.jpg 
제품이 나오기전이라 확정된게 없어서 모양이 자주바뀌어 구멍을 내야하는데 
잘라내도 되지만 자꾸 교체가 되네요,,모양이,,,

기존에 쓰던것들은,,메뉴에 알파채널이 있는데 shader 부분은 알파채널 선택하는 부분이 없군요..

그냥 삽을 들까하다,,조심스럽게 글을쓰네요,,ㅎ 저의 첫작품이 될듯,,ㅎ

열씸하겠습니다, ㅎ
  • profile
    알비 2010.04.16 13:09
    구멍을 만드실꺼면 불린을 이용하셔도 될꺼 같은데요.
    스플라인으로 익스투르드넙스를 이용하시면 나중에 수정하시기도 쉬울 것 같습니다.
  • ?
    하늘나무 2010.04.16 13:30
    UV맵핑에 텍스쳐로 알파맵을 만들어도 되고..
    아니면 정확하게 저부분만 셋 셀랙션을 만들어서 투명한 재질을 입히면됩니다.

  • ?
    허니 2010.04.16 13:30
    그러게요,,불린생각을 못했네,,자꾸 잘라내려고 만했요,,ㅎ알파채널 쓰는방법은 없나요,,알비님,ㅎㅎ
  • ?
    즐기고시포 2010.04.18 11:49
    psd MAT alpha gogossing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61263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89149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43980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40221
2 텍스쳐 HDRI 컨버터에서 질문.. 4 초보지존 2004.10.19 648
1 텍스쳐 diffusion , luminance 기본적인 개념 3 하얀강 2004.10.15 119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12 113 114 115 116 117 118 119 120 121 Next
/ 121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