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 가방처럼 실밥 표현을 하고 싶은데요, 모델링으로 처리하는건 좀 오버인가 생각 되서요
실밥 모양으로 매핑 소스 만들어서, 범프나 노멀맵 줘서 작업할까 하는데요
검색해 보니 예전에 정석님이 실밥 표현관련 질문에 답변해주셨던 댓글 리플 링크가 삭제 되었더라구요...
보니까 모그라프를 활용한 방법 이라던가 그러던데,
혹시 아시는분 계시면 답변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첨부 '1' |
---|
잠시 쉬어갑니다. ㅎㅅㅎ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842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5761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4497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8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