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각형으로 구성된 유리벽 뒤에 색색깔의 큐브 박스가 있는 씬구성입니다.
유리를 통해 본 큐브박스의 보습이 모습을 아래의 이미지와 같은 느낌으로 만들고싶습니다.
굴절값을 높여봤지만 단순한 유리판이라그런지 느낌이 달라지지 않더군요...
굴절값을 강하게 주고 싶으면 모델링을 물의 표면과같이 모델링을 해야되는것인지...재질을 응용해 이미지를 연출할수있는지 궁금합니다.

파일도 첨부할께요....
첨부 '2'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842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5761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4497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8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