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방울 렌더시 알파값이 물부분만 딱 나와서 물안쪽 도 조금씩 알파값이 먹었으면 좋겠습니다.
참고사항으로 이미지 올립니다.
설명을 잘못한거 같은데 아래 그림처럼 마스크가 잡혔으면 합니다^^
ㅅ![사용자 지정 9.jpg](/files/attach/images/119/915/506/%EC%82%AC%EC%9A%A9%EC%9E%90%20%EC%A7%80%EC%A0%95%209.jpg)
![사용자 지정 10.jpg](/files/attach/images/119/915/506/%EC%82%AC%EC%9A%A9%EC%9E%90%20%EC%A7%80%EC%A0%95%2010.jpg)
![사용자 지정 9.jpg](/files/attach/images/119/915/506/%EC%82%AC%EC%9A%A9%EC%9E%90%20%EC%A7%80%EC%A0%95%209.jpg)
![사용자 지정 10.jpg](/files/attach/images/119/915/506/%EC%82%AC%EC%9A%A9%EC%9E%90%20%EC%A7%80%EC%A0%95%2010.jpg)
첨부 '2'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19539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50296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14101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606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