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처럼 하나의 오브젝트에 두개의 uv 텍스쳐는 해결했는데요...
여기에 멀티쉐이더를 사용하고 싶습니다.
텍스쳐 하나는 반복되고 하나는 반복되지 않는거라서
uv를 하나는 반복되게 하나는 반복되지 않게 펴주었구요...
문제는 여기에 텍스쳐를 어떻게 연결하는건지를 모르겠네요 ㅠㅠ
멀티쉐이더로 해도 되고 레이어로 해도 되는데...
하나의 오브젝트에 포함된 두개의 uv 태그에 서로 다른 텍스쳐를 적용시키는 방법이 있나요?? ^^
도와주세요~
질문처럼 하나의 오브젝트에 두개의 uv 텍스쳐는 해결했는데요...
여기에 멀티쉐이더를 사용하고 싶습니다.
텍스쳐 하나는 반복되고 하나는 반복되지 않는거라서
uv를 하나는 반복되게 하나는 반복되지 않게 펴주었구요...
문제는 여기에 텍스쳐를 어떻게 연결하는건지를 모르겠네요 ㅠㅠ
멀티쉐이더로 해도 되고 레이어로 해도 되는데...
하나의 오브젝트에 포함된 두개의 uv 태그에 서로 다른 텍스쳐를 적용시키는 방법이 있나요?? ^^
도와주세요~
초보사마님 감사합니다 ㅠㅠ
앗뜨 텍스쳐가 빠졌네요. 내일 다시 올릴께요`
짐작으로는 projectino 쉐이더 한방이면 되겠지만..역시 질문 내용을 100 이해를 못해서 뭔가 잘 확신이 안서네요..
랜더링해보세요
<<텍스쳐 포함하였습니다.>>
한 오브젝트에 두개의 UV와 두개의 텍스쳐 사용한 샘플입니다.
셋 셀렉션과 테그들의 순서를 유심히 살펴보세요.
animation 관련해서는 좀 더 샘플 파일과 설명을 해주면 좋겠습니다.
퓨전 쉐이더를 쓰면 될거 같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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