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 끝부터 끝까지 균일한 그라디언트를 주고 싶습니다.
UV 맵 펴서 하는거 말고는 방법이 없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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맨 끝부터 끝까지 균일한 그라디언트를 주고 싶습니다.
UV 맵 펴서 하는거 말고는 방법이 없나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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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235188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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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원 | 2020.04.19 | 264017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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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214509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2936 |
2400 | 텍스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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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튜브 튜토리얼 보며 팬케이크 제작중인데 질문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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묘미미 | 2025.07.15 | 177 |
2399 | 텍스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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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포디 텍스쳐 제작 알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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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도레미 | 2025.07.12 | 219 |
2398 | 텍스쳐 | 10 버섯같은 자연물 모델링 할 때 텍스쳐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 아게네코 | 2025.07.12 | 19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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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4D 옥테인 텍스처링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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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우폴리 | 2025.07.05 | 2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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텍스쳐 내보내기가 안돼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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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이팅하는사람 | 2025.07.01 | 163 |
2395 | 텍스쳐 | 시포디 렌더러X | 파이팅하는사람 | 2025.07.01 | 157 |
2394 | 텍스쳐 | 80 시포디 다운로드 이미지 Layers 이미지 설정 | 상도레미 | 2025.07.01 | 1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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텍스쳐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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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도레미 | 2025.06.27 | 2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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젖어서 무게가 무거운 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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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분하게 | 2025.06.27 | 2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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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드쉬프트 재질 배경 투명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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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치스포도맛맛 | 2025.06.12 | 16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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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브젝트에 png파일을 넣을때 배경을 제거하는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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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분한나 | 2025.06.12 | 15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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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적인 유리 재질, 연출 법 질문 드립니다 (Redshif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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곰소리 | 2025.06.10 | 398 |
2388 | 텍스쳐 | 30 완료 유리 재질에 특정 오브젝트 안 맺히게 하는 방법이 뭔가요?!ㅜㅜ검색 못 찾았습니다 1 | 요람 | 2025.06.08 | 204 |
2387 | 텍스쳐 |
40
서브스턴스 페인터로 만든 텍스쳐를 displacement맵에 적용 시 제대로 적용이 안되고 부풀어오르는 현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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망고곰 | 2025.06.06 | 24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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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명창 안에 이미지가 보였으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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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노운 | 2025.06.04 | 215 |
2385 | 텍스쳐 |
50
로고를 만들어서 입히려는데 모든 면에 반복이 됩니다
2 ![]() |
아게네코 | 2025.06.03 | 193 |
2384 | 텍스쳐 |
완료
재질 실사 표현 도와주세요 ! 긴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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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노운 | 2025.05.30 | 219 |
2383 | 텍스쳐 | 50 완료 xpexlosiaFX 볼륨을 스탠다드 랜더러로 렌더할 수 있나요? 2 | 열띠미 | 2025.05.29 | 192 |
2382 | 텍스쳐 | 80 시포디 텍스쳐 제작 방법 알려주세요 1 | 상도레미 | 2025.05.23 | 572 |
2381 | 텍스쳐 |
2D texture 표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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릴리이 | 2025.05.21 | 226 |
밴드 디포머를 써서 휘어 있는 상태라면 그라디언트의 프로젝션을 flat으로 바꾸고
오브젝트에 그라디언트를 적용하고 pin material태그를 붙이고 밴드디포머로 휘면 됩니다.
그렇지 않다면 uv언랩 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