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모델링 원하는 부분에 따로 셀렉션해서 텍스처를 넣는데 저렇게 베벨부분에 하얗게 저부분만 안먹는데 이건 베벨까지 합쳐서 깬 다음에 텍스처를 연결해야하는걸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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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모델링 원하는 부분에 따로 셀렉션해서 텍스처를 넣는데 저렇게 베벨부분에 하얗게 저부분만 안먹는데 이건 베벨까지 합쳐서 깬 다음에 텍스처를 연결해야하는걸까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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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441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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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원 | 2020.04.19 | 75447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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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34331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541 |
2300 | 텍스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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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료
컵라면 옆면처럼 왜곡된 이미지의 UV텍스처를 어떻게 넣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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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빌 | 2024.10.18 | 452 |
2299 | 텍스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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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퀴드 표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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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치스포도맛맛 | 2024.10.15 | 33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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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료
메테리얼 컨버트 오류 잘 아시는ㅂ분 도와주세요 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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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혜옹 | 2024.10.07 | 235 |
2297 | 텍스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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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료
레드시프트 매트리얼 적용 관련 질문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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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02 | 2024.10.07 | 24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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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lume 재질 그라데이션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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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리터 | 2024.10.04 | 232 |
2295 | 텍스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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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료
이두가지는 어디다가 연결하면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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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치스포도맛맛 | 2024.10.03 | 35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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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료
말도 안되는 실수..(텍스처 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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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뮨 | 2024.10.02 | 24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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컬러넣는 방법 질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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곰곰 | 2024.10.02 | 25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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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테인 재질 매핑이 깨지는 문제 질문드립니다 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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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키뿡야 | 2024.10.01 | 194 |
2291 | 텍스쳐 |
비누거품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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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포디노예 | 2024.09.26 | 3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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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료
스테인리스 메트리얼 질문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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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02 | 2024.09.26 | 28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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텍스쳐 uv 질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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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클렐레 | 2024.09.25 | 2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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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4D에서 작업한 배경 EXPORT하여 CLO 적용하는데 오류가 있어서 아시는 분 계시나 여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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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파 | 2024.09.19 | 149 |
2287 | 텍스쳐 |
콜로소 100강사전 재질 관련 질문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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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4D잘하고싶다 | 2024.09.16 | 2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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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료
옥테인 유리재질 렌더 관련 질문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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냉린이 | 2024.09.12 | 23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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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테리얼 구슬이 안보입니다.(예전 작업파일을 열었을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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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혁 | 2024.09.11 | 210 |
2284 | 텍스쳐 | C4D Redshift 상에서 Parallex Mapping 구현하는 법 질문드립니다. | 블라블러 | 2024.09.10 | 19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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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테인 mix material 문제가 뭘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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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리 | 2024.09.09 | 2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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텍스쳐 정리 방법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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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리몽몽 | 2024.09.06 | 36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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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러리한 텍스쳐 질감 어떻게 하는 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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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추추 | 2024.09.06 | 245 |
보통 Selection한 폴리곤에 텍스쳐를 넣은 후 bevel 디포머를 적용하면, 'bevel디포머를 적용해서 새롭게 생성된 면'은 'polygon select된 면'에 포함되지 않기 때문에 그렇게 됩니다. 베이스로 selection없이 깔았던 텍스쳐가 드러나거나, 아무것도 없는 하얀 면이 드러납니다. bevel을 쓰실 거면 Selection할 일이 되도록 없으면 좋겠지요.
selection태그 없이 텍스쳐를 그냥 넣으면 bevel에 베이스 메터리얼이 드러나지 않으므로, 저 경우에는 바닥 텍스쳐를 넣고싶은 모델링을 따로 분리하여 selection없이 전체에 텍스쳐를 적용하면 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