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파일을 첨부해주세요. 이미지 첨부시 본문삽입을 꼭! 해주세요.

어디다가 연결해야하는지 모르겠어요
sss는 미디움?에 스캐터로 연결하면된다던데 연결해도 변화가없어요

이렇게가 아닌지 ㅠㅠ
| 채택포인트 | 500 |
|---|
프로젝트파일을 첨부해주세요. 이미지 첨부시 본문삽입을 꼭! 해주세요.

어디다가 연결해야하는지 모르겠어요
sss는 미디움?에 스캐터로 연결하면된다던데 연결해도 변화가없어요

이렇게가 아닌지 ㅠㅠ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6617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7743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5582 |
| 2253 | 텍스쳐 |
옥테인 투명재질 노이즈 질문드립니다.
2 |
시포디로도시만들기 | 2024.07.29 | 693 |
| 2252 | 텍스쳐 | 500 잎사귀 투과하는법 1 | 웰치스포도맛맛 | 2024.07.26 | 313 |
| 2251 | 텍스쳐 |
이런 느낌의 유리나 물방울을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1 |
도궁 | 2024.07.25 | 551 |
| 2250 | 텍스쳐 | 시포디 R26버전 vertex map 노드 | 가라마바 | 2024.07.25 | 713 |
| 2249 | 텍스쳐 |
이런 홀로그램 재질? 옥테인에서도 가능한가요?
|
21세기사무라이 | 2024.07.24 | 667 |
| 2248 | 텍스쳐 |
c4d redshift 헤어 메테리얼 문제
2 |
고로케 | 2024.07.22 | 884 |
| 2247 | 텍스쳐 | 기본 메테리얼을 옥테인 메테리얼로 바꾸고 싶습니다. 1 | 초코코코 | 2024.07.22 | 1061 |
| 2246 | 텍스쳐 |
Displacement 적용안됨 질문
1 |
인보노군 | 2024.07.20 | 424 |
| 2245 | 텍스쳐 |
100
옥테인렌더러 캔 텍스쳐 맵핑 질문
|
김민수5167 | 2024.07.19 | 1004 |
| 2244 | 텍스쳐 |
이미지 텍스처에 이미지를 넣었을 때 원본과 다른 색감으로 나옵니다
1 |
도궁 | 2024.07.17 | 370 |
| 2243 | 텍스쳐 |
500
완료
구름 투명도 조절
1 |
웰치스포도맛맛 | 2024.07.17 | 398 |
| 2242 | 텍스쳐 |
10
머터리얼 에디터 노드 에디터
1 |
단풍김 | 2024.07.17 | 847 |
| 2241 | 텍스쳐 | 머테리얼 위에 맵핑을 더 할수 있을까요? | 아호아렁 | 2024.07.16 | 303 |
| 2240 | 텍스쳐 | 혹시 피부 모공 재질 같은건 어디서 찾으세요? 1 | 파김치 | 2024.07.13 | 774 |
| 2239 | 텍스쳐 |
500
화강암 재질 만드는법
1 |
웰치스포도맛맛 | 2024.07.10 | 430 |
| 2238 | 텍스쳐 |
100
모델링을 구매했는데 어느채널에 사용해야할까요?
2 |
한수두수 | 2024.07.08 | 690 |
| 2237 | 텍스쳐 |
10
c4d asset browser관련 질문 있습니다ㅜㅜ
1 |
임채니 | 2024.07.07 | 652 |
| 2236 | 텍스쳐 |
displacement 가 이상하게 작동됩니다ㅜㅜ 도와주세요
2 |
스윈데이 | 2024.07.05 | 535 |
| 2235 | 텍스쳐 |
이런건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요?
1 |
센베이! | 2024.06.30 | 450 |
| 2234 | 텍스쳐 | 3D 디자인을 보면서 재질을 잘 사용했다고 생각이 드는건 어떤건가요? | 지니지 | 2024.06.27 | 563 |
RGB Mask는 단면의 SSS 강도를(0 또는 1) 제한하는 용도로 사용하십시오. Channel Picker노드를 이용하면 지정한 채널을 Black/White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Red를 설정하는 경우 잘라진 오렌지의 과육 부분만, 또는 Green을 설정하는 경우 껍질의 단면 부분만 지정해 투과율을 다르게 할 목적으로 RGB Mask를 제공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림으로 봐서는 sss_weight.png가 거의 white에 가까우므로 변화를 느끼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Color Correct로 대비를 조정한 뒤 다른 노드와 조합해 쓸 수 있을 것도 같습니다만)
에셋이 모두 효과적으로 제작된 것은 아니므로 자신만의 방법으로 수정해도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