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이미지처럼 스테인리스 재질을 구현하기 위해 스테인리스 재질을 다운받아 모델링에 입혀봤는데요
실제 느낌하고는 많이 다른 느낌이 드는데 무엇이 문제일까요?
옥테인 렌더를 쓰고 있어 다운받은 재질도 옥테인 전용입니다.
혹시 재질 자체가 문제라면 괜찮은 스테인리스 재질을 다운받을 수 있는 곳이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 채택포인트 | 250 |
|---|
아래 이미지처럼 스테인리스 재질을 구현하기 위해 스테인리스 재질을 다운받아 모델링에 입혀봤는데요
실제 느낌하고는 많이 다른 느낌이 드는데 무엇이 문제일까요?
옥테인 렌더를 쓰고 있어 다운받은 재질도 옥테인 전용입니다.
혹시 재질 자체가 문제라면 괜찮은 스테인리스 재질을 다운받을 수 있는 곳이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6867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7953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5776 |
| 2253 | 텍스쳐 |
옥테인 투명재질 노이즈 질문드립니다.
2 |
시포디로도시만들기 | 2024.07.29 | 695 |
| 2252 | 텍스쳐 | 500 잎사귀 투과하는법 1 | 웰치스포도맛맛 | 2024.07.26 | 313 |
| 2251 | 텍스쳐 |
이런 느낌의 유리나 물방울을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1 |
도궁 | 2024.07.25 | 556 |
| 2250 | 텍스쳐 | 시포디 R26버전 vertex map 노드 | 가라마바 | 2024.07.25 | 721 |
| 2249 | 텍스쳐 |
이런 홀로그램 재질? 옥테인에서도 가능한가요?
|
21세기사무라이 | 2024.07.24 | 672 |
| 2248 | 텍스쳐 |
c4d redshift 헤어 메테리얼 문제
2 |
고로케 | 2024.07.22 | 891 |
| 2247 | 텍스쳐 | 기본 메테리얼을 옥테인 메테리얼로 바꾸고 싶습니다. 1 | 초코코코 | 2024.07.22 | 1089 |
| 2246 | 텍스쳐 |
Displacement 적용안됨 질문
1 |
인보노군 | 2024.07.20 | 433 |
| 2245 | 텍스쳐 |
100
옥테인렌더러 캔 텍스쳐 맵핑 질문
|
김민수5167 | 2024.07.19 | 1008 |
| 2244 | 텍스쳐 |
이미지 텍스처에 이미지를 넣었을 때 원본과 다른 색감으로 나옵니다
1 |
도궁 | 2024.07.17 | 399 |
| 2243 | 텍스쳐 |
500
완료
구름 투명도 조절
1 |
웰치스포도맛맛 | 2024.07.17 | 421 |
| 2242 | 텍스쳐 |
10
머터리얼 에디터 노드 에디터
1 |
단풍김 | 2024.07.17 | 891 |
| 2241 | 텍스쳐 | 머테리얼 위에 맵핑을 더 할수 있을까요? | 아호아렁 | 2024.07.16 | 329 |
| 2240 | 텍스쳐 | 혹시 피부 모공 재질 같은건 어디서 찾으세요? 1 | 파김치 | 2024.07.13 | 774 |
| 2239 | 텍스쳐 |
500
화강암 재질 만드는법
1 |
웰치스포도맛맛 | 2024.07.10 | 433 |
| 2238 | 텍스쳐 |
100
모델링을 구매했는데 어느채널에 사용해야할까요?
2 |
한수두수 | 2024.07.08 | 691 |
| 2237 | 텍스쳐 |
10
c4d asset browser관련 질문 있습니다ㅜㅜ
1 |
임채니 | 2024.07.07 | 653 |
| 2236 | 텍스쳐 |
displacement 가 이상하게 작동됩니다ㅜㅜ 도와주세요
2 |
스윈데이 | 2024.07.05 | 537 |
| 2235 | 텍스쳐 |
이런건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요?
1 |
센베이! | 2024.06.30 | 451 |
| 2234 | 텍스쳐 | 3D 디자인을 보면서 재질을 잘 사용했다고 생각이 드는건 어떤건가요? | 지니지 | 2024.06.27 | 563 |
일단 기본적으로 모델링 uv를 펴주셔야 왜곡되는 부분없이 나올거같고 주변에 라이팅 한번 쳐주셔야할거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