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모작을 하던 중에 궁금한 점이 있어 질문드려요. 아래 노란색의 화장실 타일같은 부분을 표현하기 위해 첨부한 displacement 맵을 cube에 적용했는데요. 렌더링을 해 보면 사각형의 줄이 생기지 않고 울퉁불퉁하게만 보입니다.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그리고 이런 타일부분은 displacement 를 주로 적용하나요? 미리 감사드립니다.
첨부 '2' |
---|
안녕하세요 모작을 하던 중에 궁금한 점이 있어 질문드려요. 아래 노란색의 화장실 타일같은 부분을 표현하기 위해 첨부한 displacement 맵을 cube에 적용했는데요. 렌더링을 해 보면 사각형의 줄이 생기지 않고 울퉁불퉁하게만 보입니다.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그리고 이런 타일부분은 displacement 를 주로 적용하나요? 미리 감사드립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19550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50323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14110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6081 |
제대로된 타일 질감 나타내려면 모델링으로 해야죠. 맵은 맵일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