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arm 이라는 텍스처가 있더라구요..
생소해서 찾아봤는데, 정보가 없어서 궁금하여 질문 남깁니다!!
요즘 arm 이라는 텍스처가 있더라구요..
생소해서 찾아봤는데, 정보가 없어서 궁금하여 질문 남깁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21063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52345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15237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7190 |
3개의 채널을 하나로 패킹한 것이라고 하네요. (Ao, Roughness, Metalic)
메모리 절약이 된데요.
적용할때 언리얼은 그냥 각 채널에 연결해 주네요.
R - AO
G - Roughness
B - Metalic
이렇게요.
블렌더에서는 seperate 해서 쓰는거 같구요, 다른 프로그램에서는 사용하는걸 못봐서 더 알아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