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근 매테리얼 관련 문제가 계속 생겨 올립니다!
금속 질감 표현시 거친강도를 10%정도 올리면 금속부위랑 기타 다른부위들쪽에서 노이즈가 심하게 올라오던데 어떤데서 문제가 발생한지 모르겠네요ㅠ
글로벌일루미네이션을 켜긴 했는데 켜기전에도 계속 나타나던 현상이라 뭔가 해결 할 방법이 없을까요?
혹시 프레넬값도 문제가 있나 해서 그쪽도 올려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첨부 '3' |
---|
안녕하세요 최근 매테리얼 관련 문제가 계속 생겨 올립니다!
금속 질감 표현시 거친강도를 10%정도 올리면 금속부위랑 기타 다른부위들쪽에서 노이즈가 심하게 올라오던데 어떤데서 문제가 발생한지 모르겠네요ㅠ
글로벌일루미네이션을 켜긴 했는데 켜기전에도 계속 나타나던 현상이라 뭔가 해결 할 방법이 없을까요?
혹시 프레넬값도 문제가 있나 해서 그쪽도 올려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19607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50375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14138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6115 |
음 저도 잘 아는 건 아니지만 거칠기가 낮을 때는 빛이 반사 되는 부분이 깔끔하게 딱 떨어져서 괜찮고
거칠기를 올리면 부드럽게 풀어지면서 샘플 수 부족으로 그런 것 같은데요
렌더 세팅을 더 높게 잡아서 해결해야하지 않나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