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ㅎㅎ 첫 질문이네요..
이제 겨우 튜토리얼 보고 따라하는 초보 유저입니다.
카시트 모델링 후에 텍스쳐를 입히고 싶어 노이즈를 주었는데요
아래 이미지 처럼 스트라이프가 생기는데 왜이런 건가요?? ㅠ
스피어에는 제대로 적용되는데 제 모델링에 문제가 있는건가요..?
허접한 질문일 수 있지만 답답합니다. 도움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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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ㅎㅎ 첫 질문이네요..
이제 겨우 튜토리얼 보고 따라하는 초보 유저입니다.
카시트 모델링 후에 텍스쳐를 입히고 싶어 노이즈를 주었는데요
아래 이미지 처럼 스트라이프가 생기는데 왜이런 건가요?? ㅠ
스피어에는 제대로 적용되는데 제 모델링에 문제가 있는건가요..?
허접한 질문일 수 있지만 답답합니다. 도움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Material > Shader > UVW transform 밑에 Projection이라는 버튼이 있을거에요.
그거 누르면 노드에 Texture Projection 이라는게 생기는데,
거기서 X,Y,Z to UVW 눌러주시면 적용될거에요~!
더 좋은 방법이 있는지 모르겠는데 제가 아는건 이정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