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제에 있는 것 따라해 보았는데, 잘 안되네요.
부분적으로 구에 평면 이미지를 넣을려고 했는데, 이미지가 넣을려고 하는 구의 면보다 더 크게 들어가서
잘 안되네요.
어떻게 해야 select한 면에 정확하게 이미지가 들어갈까요?
부분적으로 구에 평면 이미지를 넣을려고 했는데, 이미지가 넣을려고 하는 구의 면보다 더 크게 들어가서
잘 안되네요.
어떻게 해야 select한 면에 정확하게 이미지가 들어갈까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842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5760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4496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814 |
일단은 이게 맞는지 모르겠지만 올려봅니다.두개의 신규 메터리얼을 만들고
자홍색을 주(전체)메터리얼 두번째메터리얼을 부분매핑메터리얼로 정의하고 설명 했습니다.
아래 이미지 첨부해봅니다. 텍스쳐 택에 보면 front/back/both는 평판매핑이 들어갔을때
전면부와 후면부(앞뒷면이라고 보시면 되것죠?^^앞면만 필요하다면 fornt~~..)의 유무입니다.
마지막 마물하시고 use model tool을 눌러주시면 use texture tool 해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