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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적인..질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쉬운내용으로 질문드려 죄송합니다.

제가 생각할 수 있는 모든 검색어로 검색을 해봤음에도 내용이 안나오더라고요.. 제 지식부족인거 같습니다

한 게임 파일을 추출해서 적용해야되는 텍스처가 50여개정도 되는데

기본 텍스쳐 이미지는 경로변경을 통해 어찌저찌 적용했지만

이미지 알파 텍스처는 따로 지정되있지 않아 제가 아는 지식 안에선 일일히 지정해줘야되더라고요..

위에 말씀드렷듯 50여개의 텍스처맵 이름 역시 전부 일관성없이 UAS102418 이런식으로 되어있길레 비트맵이미지를 보고 맞추는것도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혹시나 말인데 텍스처 이미지와 알파값 이미지를 동일하게 설정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 ?
    에츠 2020.07.19 10:39
    다운로드 받으신 오브젝트를 열었을 때 재질 태그가 붙어 있다면 "텍스쳐 매니져"에서 폴더를 지정해 주시면 한번에 되는데 질문을 잘 이해 한건지 모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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