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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과 같습니다.

예를 들어,  볼트라던가,
예전에 제가 질문드린 라운드진 건물이 있다고 하면,
어떤식으로 맵핑을 해주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Projection에 있는 이런 저런 방식들을 써봐도,
적용한 Material의 정확한 패턴들이 잡히지를 않는데요,
대개 큐브와 실린더가 합친 형태의 오브젝트에 맵핑을 하려면,
고수님들은 어떤 방식을 선택하시는지요..
아니면, 이런 것에 대한 맵핑 방식이 정석이 - 우리 정석님 말구요 ^^ - 있는게 아니구,
그때 그때 상황에 맞추어서 Projection 메뉴에 있는 방식을
선택해 주어야 하는것인지..... 궁금합니다.

도움 부탁드릴께요.. :)

Who's 유재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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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석 2007.12.21 14:05
    다 따로하는 방법이 있죠. 셋셀랙션으로 다 따로 하기도하고. 맵소스를 만들기도하구요.
  • ?
    유재남 2007.12.21 14:05
    답변 감사드립니다. 정석님...
    역시 그렇군요.. 그렇다면,, 이제 맵소스 만드는 법을 알아보아야 할 듯 하네요 :)
  • ?
    P. 2007.12.21 14:05
    라운드진 건물이라면..필히 좌표피셔야 할껍니다. ㅎㅎ 바디페인터 준비되셨나요?
  • ?
    유재남 2007.12.21 14:05
    바디페인터 이제 시작입니다 P님 -.-;
    그래도 믿는 강좌가 있어 심히 걱정되진 않지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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