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를테면 스피어를 만들고 여기에 메탈속성의 재질을 부여한 다음,
알파값을 지닌 로고(TGA 나 뭐 그런거요.)를 매핑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그냥 컬러에서 텍스쳐를 불러오니까 투명한 부분은 허옇게 뜨고,
알파값에 같은 텍스쳐를 적용해주니까 로고 (불투명한 부분) 빼놓고는 다 투명해지더라구요.. --;;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840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5760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4493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811 |
칼라채널에 로고의 이미지 파일을 불러들이고
알파채널엔 로고의 이미지는 전체가 흰색, 배경(투명하게 보일 부분)은 검정으로 처리된 이미지들을 적용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