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220 추천 수 0 댓글 1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모델링을 보아하니 셋셀렉션을 할 이유가...

 

일단 기본색상 놓고

 

 

범프재질을 하나 만듭니다.


 

그림처럼 Color는 체크 안합니다.


 

기본색상 뒤에 적용하고 맵적용은 실린더 방식으로 하시고 위아래 사이즈를 정해주고 Tiles은 꺼주시고

 


 

Mix Textures를 체크하면...쉽게 처리가 가능합니다.

 

범프재질의 끝부분 처리가 이상하게 보이면 그림처럼 Fusion을 설정하여 믹스한 택스츄어로 적용하면 끝자락도 쉽게 처리가 가능하지요..좀더 자연스럽게..

 

간단한 형태의 도형이라면 그다지 Set Selection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너무 어렵게 접급하셨어요^^

 

고수분들의 습관이지용^^

 

첨부파일 확인해 보십시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46840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75760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4493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2881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11 112 113 114 115 116 117 118 119 120 Next
/ 120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