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 만드는 C4D 강의를 보고 따라하고 있는데요
강의에서는 질감을 적용했을때 표면에 틈? 이 안보이는거 같은데
제가 만들때는 표면에 틈?이 보이네요... 이걸 없애는 방법이 있나요?
UV 맵으로 하는법도 생각해봤는데 스피어는 매핑을 어떻게 하든 어느 부분에 틈이 생길거 같아서 잘 모르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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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 만드는 C4D 강의를 보고 따라하고 있는데요
강의에서는 질감을 적용했을때 표면에 틈? 이 안보이는거 같은데
제가 만들때는 표면에 틈?이 보이네요... 이걸 없애는 방법이 있나요?
UV 맵으로 하는법도 생각해봤는데 스피어는 매핑을 어떻게 하든 어느 부분에 틈이 생길거 같아서 잘 모르겠네요..
https://www.youtube.com/watch?v=S-KHaeWfbwc&t
유튜브 강좌 링크 남기겠습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6866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7953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577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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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쉐이더 분명 빨간색으로 했는데 주황으로 렌더링 됩니다.
2 |
종현 | 2015.01.21 | 842 |
| 1252 | 텍스쳐 | 클로너에 멀티쉐이더 적용 후 불린쓰면 쉐이더 적용이 안됩니다. 1 | 종현 | 2015.01.20 | 69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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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어, 외곽의 렌더색이 다른이유?
3 |
소울즈 | 2015.01.20 | 1117 |
| 1250 | 텍스쳐 | sss쉐이더 매핑 | 할렉스 | 2015.01.19 | 9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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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파값 먹인 오브젝트에 잔디를 주는법좀 알려주세요
2 |
의잉 | 2015.01.13 | 105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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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리 메테리얼
3 |
쥬눅 | 2015.01.11 | 1028 |
| 1247 | 텍스쳐 | xplode 플러그인 사용시 맵핑관련해서 질문할게요. 2 | 정우 | 2015.01.09 | 74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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색상 지정시 16진수코드로 입력하기가 가능한지요?
1 |
남대 | 2015.01.08 | 94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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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눈을 만드는 중에.. 재질 적용할때 질문있습니다
1 |
개골 | 2015.01.02 | 96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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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면과 뒷면의 색상을 다르게 하고싶습니다.
1 |
초혼 | 2014.12.29 | 996 |
| 1243 | 텍스쳐 |
기본 메터리얼 변경방법?
1 |
소울즈 | 2014.12.28 | 87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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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D처럼 면 곂침 부분, 모드 적용 방법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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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식 | 2014.12.26 | 1058 |
| 1241 | 텍스쳐 | 지평선의 경계를 부드럽게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1 | 모레트 | 2014.12.25 | 1216 |
| 1240 | 텍스쳐 | 뷰포트 화질에 대해 궁금해요 2 | 숭늉좋아 | 2014.12.18 | 1816 |
| 1239 | 텍스쳐 |
큐브에 클로너 적용 후 맵핑 질문 드립니다.
2 |
종현 | 2014.12.18 | 808 |
| 1238 | 텍스쳐 | C4D는 재질창 노드로 언제쯤 바뀔까요? 1 | 소울즈 | 2014.12.17 | 936 |
| 1237 | 텍스쳐 | 노말맵 베이크방법을 알고싶습니다. 2 | 고르다 | 2014.12.15 | 12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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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말맵 적용 방법 질문드립니다!
2 |
참새쨲쨲 | 2014.12.15 | 16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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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이크 오브젝트에 대해서
1 |
토빅 | 2014.12.13 | 98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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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V맵 관련해서 궁금한게 있습니다.
2 |
토빅 | 2014.12.12 | 1056 |
프로젝션 브러쉬로 매워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