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창자에 붙어있는 융털 애니메이션하다 uv맵핑이 꼬여서 질문드립니다.
파일첨부하였는데요..
맵핑이 전체적인 면적에 자연스럽게 끊킴없이 부드럽게 하나처럼 될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제가 한글버전 용어로 돌출이라는 디포머로 뽑아서 썻는데요.
그부분때문에 꼬인것 같은데 한번 봐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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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창자에 붙어있는 융털 애니메이션하다 uv맵핑이 꼬여서 질문드립니다.
파일첨부하였는데요..
맵핑이 전체적인 면적에 자연스럽게 끊킴없이 부드럽게 하나처럼 될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제가 한글버전 용어로 돌출이라는 디포머로 뽑아서 썻는데요.
그부분때문에 꼬인것 같은데 한번 봐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6867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7953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5776 |
| 1253 | 텍스쳐 |
멀티쉐이더 분명 빨간색으로 했는데 주황으로 렌더링 됩니다.
2 |
종현 | 2015.01.21 | 842 |
| 1252 | 텍스쳐 | 클로너에 멀티쉐이더 적용 후 불린쓰면 쉐이더 적용이 안됩니다. 1 | 종현 | 2015.01.20 | 690 |
| 1251 | 텍스쳐 |
헤어, 외곽의 렌더색이 다른이유?
3 |
소울즈 | 2015.01.20 | 1117 |
| 1250 | 텍스쳐 | sss쉐이더 매핑 | 할렉스 | 2015.01.19 | 920 |
| 1249 | 텍스쳐 |
알파값 먹인 오브젝트에 잔디를 주는법좀 알려주세요
2 |
의잉 | 2015.01.13 | 1054 |
| 1248 | 텍스쳐 |
유리 메테리얼
3 |
쥬눅 | 2015.01.11 | 1028 |
| 1247 | 텍스쳐 | xplode 플러그인 사용시 맵핑관련해서 질문할게요. 2 | 정우 | 2015.01.09 | 747 |
| 1246 | 텍스쳐 |
색상 지정시 16진수코드로 입력하기가 가능한지요?
1 |
남대 | 2015.01.08 | 947 |
| 1245 | 텍스쳐 |
캐릭터 눈을 만드는 중에.. 재질 적용할때 질문있습니다
1 |
개골 | 2015.01.02 | 962 |
| 1244 | 텍스쳐 |
앞면과 뒷면의 색상을 다르게 하고싶습니다.
1 |
초혼 | 2014.12.29 | 996 |
| 1243 | 텍스쳐 |
기본 메터리얼 변경방법?
1 |
소울즈 | 2014.12.28 | 870 |
| 1242 | 텍스쳐 |
2D처럼 면 곂침 부분, 모드 적용 방법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2 |
은식 | 2014.12.26 | 1058 |
| 1241 | 텍스쳐 | 지평선의 경계를 부드럽게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1 | 모레트 | 2014.12.25 | 1216 |
| 1240 | 텍스쳐 | 뷰포트 화질에 대해 궁금해요 2 | 숭늉좋아 | 2014.12.18 | 1816 |
| 1239 | 텍스쳐 |
큐브에 클로너 적용 후 맵핑 질문 드립니다.
2 |
종현 | 2014.12.18 | 808 |
| 1238 | 텍스쳐 | C4D는 재질창 노드로 언제쯤 바뀔까요? 1 | 소울즈 | 2014.12.17 | 936 |
| 1237 | 텍스쳐 | 노말맵 베이크방법을 알고싶습니다. 2 | 고르다 | 2014.12.15 | 12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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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말맵 적용 방법 질문드립니다!
2 |
참새쨲쨲 | 2014.12.15 | 1631 |
| 1235 | 텍스쳐 |
베이크 오브젝트에 대해서
1 |
토빅 | 2014.12.13 | 986 |
| 1234 | 텍스쳐 |
UV맵 관련해서 궁금한게 있습니다.
2 |
토빅 | 2014.12.12 | 1056 |
현재 상태로 UV 를 해결하기는 어렵습니다.
디폼된 오브젝트는 UV 가 제대로 반영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디폼된 오브젝트를 에디터블하던지 재질을 그레디언트말고 프레넬같은걸로 형태에 따라 재질이 나오게 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