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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리깅 후 배 부위의 면만 셀렉트해서 재질을 flat 모드로 입혔습니다

기본 자세에서는 문제가 없는데 캐릭터의 몸을 돌리면 재질이 정면 상태에서 움직이지 않아

스틱 텍스쳐 태그를 적용했는데

스틱 텍스쳐 태그를 적용하면 렌더링시 기본 uvw 맵핑 모드에서 적용된것처럼 문양이 원치 않는 형태로 보입니다

재질 적용 상에 어떤 잘못을 해서 그런걸까요?

아니면 리깅 된 캐릭터의 몸 일부에 문양 재질을 적용하려면

다른 방법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a11.jpg

기본 자세에서는 flat 모드로 원하는대로 재질이 들어간 상태입니다

 

a22.jpg

그후 캐릭터 콘트롤러를 잡고 몸을 돌리자 재질은 정면을 본상태로 유지되면서 몸과 같이 돌아가지 않습니다

 

a33.jpg

그래서 스틱 텍스쳐를 적용했는데 렌더링을 걸자 기본 uvw맵핑 상태처럼 보입니다...

 

  • profile
    [길동] 2018.04.30 22:27 Files첨부 (1)

    no_stic.png

    플랫적용후 저 명령어를 적용해 보세요...
    스틱택스츄어 태그는 필요없을 거에요...

    그래도 안되면 UV펴야죠^^

  • ?
    첫경험 2018.05.01 11:23

    감사합니다!! 길동님이 알려주신대로 바로 해결됐습니다~

    알려주신 명령이 uvw를 현재 적용된 재질들의 모드를 포함해서 다시 만들어주는 옵션인가 보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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