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쳐
2006.12.12 10:20

[re] 때에 따라서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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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복사 | 조회 수 209 추천 수 0 댓글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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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지고 있는 모델링을 변경해 보는 것도.
바디를 거치지 않아도 쉬울때가 있었습니다.
1.일단은 모델의 Edge를 잡고 90도씩 로테이트를 해서(이때 축 옵션 조절해주시고요) 일정하게
모델을 표주신후에 Flat 맵핑하시고 Fit object 하시고 다시 제너레이트 오브젝트 하신후에 다시 원래대로 모델을 변경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
    유재남 2006.12.12 10:20
    아. .이런 방법이 있었군요 ^^;; 않그래도 지금 BP 메뉴얼 처음으로 뒤적 거리던 중이었습니다. ^^
    제게는 이 방법이 빠를 듯.. 한번 시도해 보아야겠어요 감사합니다. :)
  • ?
    이젤 2006.12.12 10:20
    헉.. p님이 답변하신줄 모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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