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지고 있는 모델링을 변경해 보는 것도.
바디를 거치지 않아도 쉬울때가 있었습니다.
1.일단은 모델의 Edge를 잡고 90도씩 로테이트를 해서(이때 축 옵션 조절해주시고요) 일정하게
모델을 표주신후에 Flat 맵핑하시고 Fit object 하시고 다시 제너레이트 오브젝트 하신후에 다시 원래대로 모델을 변경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첨부 '1'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900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5805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4536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877 |
제게는 이 방법이 빠를 듯.. 한번 시도해 보아야겠어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