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쳐
2018.01.02 09:00

맵핑 질문입니다!

주소복사 | 조회 수 467 추천 수 0 댓글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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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uv edit으로 핀 후에 텍스쳐를 입히고 bevel 값을 주었는데

첨부파일과 같이 bevel 값이 들어간 폴리곤에 텍스쳐가 들어갑니다.

보통 bevel 값이 적용된 오브젝트를 Connect Objects + Delete 하고 uv edit을 해야하는지, 

아니면 이 상태에서 수정할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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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길동] 2018.01.02 14:09

    모델링 후 UV하고 베벨 다시 주면...베벨의 면은 UV 상에 새로 추가 되는 상황이라 UV캔버스 사이즈 만큼 반복되서 나오게 됩니다.(새로 생성)

    그리하야...다시 펴야 합니다. 

    험난한 UV세상은 첨이시죠? 드루와~드루와~

  • ?
    태형태형 2018.01.02 14:19
    결국 베벨 값을 에디터블화 해서 uv를 주어야하는거군요.. 답변 감사합니다!
  • profile
    [길동] 2018.01.03 10:32
    브이레이나 옥테인의 경우 렌더링때 베벨을 표현해 주는 기능이 있습니다만..
    이경우에는 얇은 경우에만 효과적입니다. 그냥 참고하시라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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