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놀드 쉐이더 그라디언트 색 낼수 있는 방법 하시는분 있나요?
루미넌스에다가 그라디언트를 넣고싶은데 루미넌스 도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네요..
아놀드 쉐이더 그라디언트 색 낼수 있는 방법 하시는분 있나요?
루미넌스에다가 그라디언트를 넣고싶은데 루미넌스 도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네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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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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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원 | 2020.04.19 | 269351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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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221276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776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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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피부 재질 질문입니다.
3 |
형형형 | 2014.03.09 | 1992 |
| 1155 | 텍스쳐 | 재질 질문드립니다. 2 | 한장의꽃잎 | 2014.03.03 | 716 |
| 1154 | 텍스쳐 | uv한장에 여러재질을 어떻게 주나요?? 2 | 전성욱 | 2014.03.03 | 96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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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질 설정이 다른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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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문자 | 2014.02.26 | 69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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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dex ratio로 해도 멀티쉐이더 적용이 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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깨자 | 2014.02.24 | 64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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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의 모델링에서 2개 이상의 맵핑소스를 합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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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라에몽 | 2014.02.11 | 16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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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질 관련 질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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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브리언 | 2014.02.09 | 6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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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 쉐이더 질문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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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름다운시끼 | 2014.02.05 | 1022 |
| 1148 | 텍스쳐 | xplode로 오브젝트를 깬 후에 겉면과 속의 재질을 따로 주려면?? 3 | 몽타주 | 2014.01.28 | 565 |
| 1147 | 텍스쳐 | 메테리얼 정리중에 사용 유/무를 알 수 있는 방법없나요?? 2 | 박뱅 | 2014.01.22 | 89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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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의 재질이 들어간 오브젝트가 조각으로 나눠지는 애니메이션
4 |
시에스타 | 2014.01.19 | 94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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텀블러 재질에대해 질문드립니다.
2 |
또다른삶 | 2014.01.13 | 86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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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는 각도에 따라 그라디언트의 색깔이 달라지는 재질
3 |
시네마 맥 | 2014.01.11 | 78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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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사 천처럼 보일 맵핑을 하는법 알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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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살왕자님 | 2014.01.08 | 1112 |
| 1142 | 텍스쳐 | mat 저장 불러오기 2 | 호랑호랑 | 2014.01.04 | 949 |
| 1141 | 텍스쳐 |
애플제품의 반사처리를 어떻게 하나요?
2 |
시네마 맥 | 2013.12.31 | 824 |
| 1140 | 텍스쳐 | xsi의 노멀쉐이딩같은 기능이 있나요? 2 | 전성욱 | 2013.12.20 | 66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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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V맵핑을 펴는 도중에 UV가 사각영역(?)을 벗어나면 보이지 않습니다.
2 |
마크툽 | 2013.12.18 | 920 |
| 1138 | 텍스쳐 | 모텍스트에 재질 입히기.. 2 | 요미 | 2013.12.14 | 702 |
| 1137 | 텍스쳐 | 큐브 깨지 않고 부분마다 다른 재질 넣기 2 | 디포마네시 | 2013.12.12 | 637 |
일단 아놀드 2.0 버젼 이상, Cinema4D 용 기준으로 말씀 드릴게요.
그라디언트를 표현하고 싶으시면 노드를 활용하셔야 하고요.
아놀드 노드 중에 Ramp RGB라는 것이 있는데 그걸 Emission Color 채널에 걸어주시면 됩니다.
아놀드의 Emission이 시포디의 Luminance같은 개념이에요.
당연히 Emission의 Weight값은 1로 올려주셔야 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