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터리얼에 더블클릭해서 만들면 왼쪽에 재질 편집하는 부분이 저렇게 안생겼는데 저렇게 생기게 할려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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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터리얼에 더블클릭해서 만들면 왼쪽에 재질 편집하는 부분이 저렇게 안생겼는데 저렇게 생기게 할려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저런 옵션은 Create - Shader - 로 들어가셔서 Banji나 Danal 같은 만들어진 쉐이더들을 선택하시면 저런 옵션들이 나옵니다.
프리뷰 바꾸는건 위에 세티아님이 말씀하신거처럼 하시면 되구요~

| 언어를 감지갈리시아어구자라트어그루지야어그리스어네덜란드어네팔어노르웨이어덴마크어독일어라오어라트비아어라틴어러시아어루마니아어리투아니아어마라티어마오리어마케도니아어말레이어말라가시어말라얄람어몰타어몽골어몽어바스크어버마어베트남어벨로루시어벵골의보스니아어불가리아어세르비아어세부아노세소토어소말리아어순다어스와힐리어스웨덴어스페인어슬로바키아어슬로베니아어신할라어아랍어아르메니아어아이슬란드어아이티프랑스말아일랜드어아제르바이잔어아프리칸스어알바니아어에스토니아어에스페란토말영어요루바어우르두어우즈베크어우크라이나어웨일즈어이그보어이디시어이탈리아어인도네시아어일본어자바어줄루어중국어(간체)중국어(번체)체와어체코어카자흐어카탈로니아어칸나다어칸나다어크로아티아어타갈로그어타밀어타직어태국어터키어텔루구어펀자브어페르시아어포르투갈어폴란드어프랑스어핀란드어하우사어한국어헝가리어히브리어힌디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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갈리시아어구자라트어그루지야어그리스어네덜란드어네팔어노르웨이어덴마크어독일어라오어라트비아어라틴어러시아어루마니아어리투아니아어마라티어마오리어마케도니아어말레이어말라가시어말라얄람어몰타어몽골어몽어바스크어버마어베트남어벨로루시어벵골의보스니아어불가리아어세르비아어세부아노세소토어소말리아어순다어스와힐리어스웨덴어스페인어슬로바키아어슬로베니아어신할라어아랍어아르메니아어아이슬란드어아이티프랑스말아일랜드어아제르바이잔어아프리칸스어알바니아어에스토니아어에스페란토말영어요루바어우르두어우즈베크어우크라이나어웨일즈어이그보어이디시어이탈리아어인도네시아어일본어자바어줄루어중국어(간체)중국어(번체)체와어체코어카자흐어카탈로니아어칸나다어칸나다어크로아티아어타갈로그어타밀어타직어태국어터키어텔루구어펀자브어페르시아어포르투갈어폴란드어프랑스어핀란드어하우사어한국어헝가리어히브리어힌디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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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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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원 | 2020.04.19 | 26935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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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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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221276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776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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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피부 재질 질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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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형형 | 2014.03.09 | 1992 |
| 1155 | 텍스쳐 | 재질 질문드립니다. 2 | 한장의꽃잎 | 2014.03.03 | 7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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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질 설정이 다른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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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문자 | 2014.02.26 | 69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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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dex ratio로 해도 멀티쉐이더 적용이 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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깨자 | 2014.02.24 | 64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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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의 모델링에서 2개 이상의 맵핑소스를 합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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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라에몽 | 2014.02.11 | 16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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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질 관련 질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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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브리언 | 2014.02.09 | 6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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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 쉐이더 질문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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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름다운시끼 | 2014.02.05 | 1022 |
| 1148 | 텍스쳐 | xplode로 오브젝트를 깬 후에 겉면과 속의 재질을 따로 주려면?? 3 | 몽타주 | 2014.01.28 | 565 |
| 1147 | 텍스쳐 | 메테리얼 정리중에 사용 유/무를 알 수 있는 방법없나요?? 2 | 박뱅 | 2014.01.22 | 89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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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의 재질이 들어간 오브젝트가 조각으로 나눠지는 애니메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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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에스타 | 2014.01.19 | 94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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텀블러 재질에대해 질문드립니다.
2 |
또다른삶 | 2014.01.13 | 86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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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는 각도에 따라 그라디언트의 색깔이 달라지는 재질
3 |
시네마 맥 | 2014.01.11 | 783 |
| 1143 | 텍스쳐 |
실사 천처럼 보일 맵핑을 하는법 알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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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살왕자님 | 2014.01.08 | 1112 |
| 1142 | 텍스쳐 | mat 저장 불러오기 2 | 호랑호랑 | 2014.01.04 | 94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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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플제품의 반사처리를 어떻게 하나요?
2 |
시네마 맥 | 2013.12.31 | 824 |
| 1140 | 텍스쳐 | xsi의 노멀쉐이딩같은 기능이 있나요? 2 | 전성욱 | 2013.12.20 | 663 |
| 1139 | 텍스쳐 |
UV맵핑을 펴는 도중에 UV가 사각영역(?)을 벗어나면 보이지 않습니다.
2 |
마크툽 | 2013.12.18 | 920 |
| 1138 | 텍스쳐 | 모텍스트에 재질 입히기.. 2 | 요미 | 2013.12.14 | 702 |
| 1137 | 텍스쳐 | 큐브 깨지 않고 부분마다 다른 재질 넣기 2 | 디포마네시 | 2013.12.12 | 637 |
재질의 프리뷰 (현제는 스피어 이실텐데) 거기에 마우스 가져다가 오른쪽 클릭하면
선택할수잇는 모양 뜹니다
그중 Rounded Cube 누르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