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느낌을 만들고 있는데요~
꼭 하늘에 있는 구름은 아니고...
터블런스FD 로 만져봐도 첨부이미지 느낌이 안나더라구요.(제가 잘 못해서 그런지...ㅠㅠ)
모델링해서 좀 움직여야하기도 하고...
그래서 재질 알아볼려고 이것 저것 검색해봐도 딱히 나오는건 없어서 질문 드립니다.
메타볼로 구름느낌 모델링 만들어서 재질을 얹어야 하는데
첨부이미지처럼 느낌이 나올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
저는 루미넌스에 알파값 추가해서 터블런스 노이즈 넣고 이런저런 옵션 건드려봤는데..ㅠㅠ
딱 이느낌은 아니라서...
조언 부탁드립니다.
좀 무겁지만 가벼운 작업이라면 파이로 클러스터 쉐이더를 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