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쳐
커탠류 재질 설정 어떻게 하는 건가요.
by
초보사마
posted
Sep 18, 2005
Replies
3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백라이트 재질을 쓰는건 아닌거 같고 알파로 빼는 것도 아닐거 같고..
어떻해야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Who's
초보사마
?
http://blog.naver.com/ex666/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3'
?
hoec
2005.09.18 01:57
잉?.. 잘은 모르겠지만 재질의 루미넌스 채널에 백라이트를 넣고,
에어리어 라이트를 세로로 세워서 몇개 적용한게 아닐까 하는데.. 잘 모르겠어요..
진실은 저너머에... 퍽퍽퍽!!
댓글주소복사
수정
삭제
댓글
길동
2005.09.18 01:57
알파를 적당히 살짝...투명에 프렌셀쉐이더(가운데는 투명하고 외각은 덜 투명하게 됩니다.)를 적용...접히는부분은 덜투명하게.....(루미에도 프렌셀 살짝 주어도 좋지요^^
컨텐같은 재질은 그림자가 검정으로 나오는 일이 거의 없으니 적당히 프렌셀+ 루미넨스를 잘 주시와요^^
유리컵 만들때랑 거의 흡사합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
초보사마
2005.09.18 01:57
오~~ 복잡하네요. 으으음... 잘할수 있을지~~
두분다 쵝오~~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오랜만에 질문....
3
길동
2006.02.17 14:31
cjf님 생수병에대한 P님의 답글을보고...
2
타락당근
2006.03.06 23:49
normal map의 칼라수치를 알려주세요^^
6
길동
2006.03.08 15:36
[re] [re] 거울의 Material 설정 및 Environment 채널의 사용
1
길동
2006.03.29 09:37
거울의 Material 설정 및 Environment 채널의 사용
송윤모
2006.03.29 08:17
바닥 재질 맵핑이 렌더링시 회전이 되네요..
1
Sungho Byun
2006.05.09 18:29
[re] [re] 노이즈 사이즈 조절
1
길동
2006.05.12 09:43
노이즈 사이즈 조절
5
서은영
2006.05.11 16:24
[re] [re] 범프스케일조절이용
길동
2006.05.17 13:12
범프스케일조절이용
2
서은영
2006.05.17 10:37
카본파이버 같은 카본재질의 질감은 어떻 만드나요? 아니면 구할수 있나요?
2
박재완
2006.05.29 20:23
스포이드 툴이 안되요~ㅠㅠ
3
하정안
2006.08.18 15:27
동영상을 입힐 수 있는건지....
6
유재남
2006.09.20 14:16
메터리얼 아이디에 대해서 질문입니다.
1
김호종
2006.11.10 00:37
맥스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UVW export 하기
1
exacool
2006.11.30 13:01
맵핑 질문입니다.
2
김호종
2006.12.03 16:23
이것 저것 찾아보다 질문 올립니다 :)
3
유재남
2006.12.11 12:55
[re] 때에 따라서는..
2
P
2006.12.12 10:20
[re] 유재남님.
1
이젤
2006.12.12 19:43
계단 모양의 포면에 맵핑은 어떤식으로 하는지요.. (제목 수정)
8
유재남
2006.12.12 09:00
1
2
3
4
5
6
7
8
9
10
X
에어리어 라이트를 세로로 세워서 몇개 적용한게 아닐까 하는데.. 잘 모르겠어요..
진실은 저너머에... 퍽퍽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