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315 추천 수 0 댓글 1
Extra Form
맥스에서 타일링이 되는 일반 Difuse 나 Bump 등은 맵채널 1번을 이용했고
타일링이 되지 않는 맵은 곱게펴서 2번 채널에 넣었습니다.

문제는 바디페인터로 와서 타일링이 되어있는 1번 채널은 건드리지 않고 2번 채널만 수정하고 싶은데
당췌 이곳에선 맵 채널의 개념이 안보이는거 같네요...

바디페인터 고수님들의 한수 가르침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p.s Maxon 에서 PDF로 매뉴얼을 다운받아놨는데 혹시 매뉴얼에 위에대한 내용이 있다면 좀 가르쳐주시기 바랍니다..
  • ?
    P 2005.05.13 11:10
    맥스에서 채널로 잡업을 하신 것이라면 시네마에서는 오브젝트창에 보시면 메터리얼이 순서대로 여러개가 보일것입니다. 그중 편집하고자 하시는 메터리얼을 선택하신후에 바디페인터에서는 브러쉬를 멀티로 채크하지마시고 해당 메터리얼 앞의 브러쉬아이콘만 클릭하시어 활성화 시키시고 칠하셔야 합니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19612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50387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14140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611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04 105 106 107 108 109 110 111 112 113 Next
/ 113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