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네마로 익스포트한 데이터와 광파의 맵핑좌표가 틀려서 고민입니다.
첨부한 그림을 보시면 Y축으로 맵이 처져 있는것이 보입니다. 이래선 색칠이 힘든데...
시네마 홈페이지에 있는 광파와 시네마 맵 익스포트 시연동영상은 잘 되더만 왜 제껀 이렇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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넙스 적용으로 약간 밀리는 감은 있겠지만 이것은 너무 많이 좌표가 밀렸네요
완전히 흐트러 지지않은걸로 보면 호환은 된다는 예기인데..이것참
아니면 추측컨데..UV좌표를 그냥 flat로 해버리시고, 정확히 좌표설정 안 해주시고
가지고 오신건 아니실런지?..시네마랑 스케일 값이 동일하지 않아서 일수도 있겠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