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글에 대한 질문과 동일한데요.
스컬핑후 베이크를 했을때 아래 글처럼 노멀맵 소스가 무지개 색으로 되었습니다.
그래서 글의 답글에 .피. 님의 '스컬핑은 대칭이 아닌데 모델리의 uv는 대칭으로 겹쳐져 있기 때문인 것 같다 ' 라고 하셔서
언랩할때 면이 겹쳐지지 않게 하려고 해봤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노멀맵 소스가 무지개 색으로 나옵니다.ㅠ
다른 해결방법이 필요한것인 가요, 아니면 제가 이해를 잘 못한 건가요??
(파일첨부해봅니다.!)
http://www.cinema4d.co.kr/qna/1819484
감사합니다.
원래 무지개색으로 나오는데요
그리고 World로 잡지 맣고 Normal로 잡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