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요즘 c4d 열공하고 있는 와중에 고수님들께 처음으로 질문남겨봅니다
주로 눈팅만했었는데 이건 도무지 찾아봐도 나오질 않네요 ㅠㅠ
다름이 아니라 위와같은 스윕넙스로 만들어진 형태에... 캡부분 말고 옆면(화면상 ㄴ자 모양)만 붉은색 컬러를 입힐수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스윕넙스에는 애니메이션을 줘야해서 애디터블하지 않고요
분명 가능할것같긴한데 감이 안잡히네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요즘 c4d 열공하고 있는 와중에 고수님들께 처음으로 질문남겨봅니다
주로 눈팅만했었는데 이건 도무지 찾아봐도 나오질 않네요 ㅠㅠ
다름이 아니라 위와같은 스윕넙스로 만들어진 형태에... 캡부분 말고 옆면(화면상 ㄴ자 모양)만 붉은색 컬러를 입힐수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스윕넙스에는 애니메이션을 줘야해서 애디터블하지 않고요
분명 가능할것같긴한데 감이 안잡히네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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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9351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21277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7769 |
| 976 | 텍스쳐 |
지난번 동굴터널만들기 두번째 질문입니다ㅠ
3 |
키미 | 2012.07.24 | 845 |
| 975 | 텍스쳐 | 마야의 쉐이더와 같은 쉐이더를 만들 수 있을까요? 5 | 종현 | 2012.07.18 | 688 |
| 974 | 텍스쳐 |
형광빛 재질에대한 질문입니다.
4 |
이구삼 | 2012.07.18 | 709 |
| 973 | 텍스쳐 | 재질 태그에 X표시가 되는 경우? 2 | 준하돌이 | 2012.07.13 | 615 |
| 972 | 텍스쳐 |
reflection fallof 쉐이더 만들기
7 |
필바다 | 2012.07.13 | 732 |
| 971 | 텍스쳐 |
콘크리트 재질 질문입니다
4 |
프로쓰리디 | 2012.07.10 | 853 |
| 970 | 텍스쳐 | 글자에 금속느낌 나게 만드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1 | 김혜연 | 2012.07.10 | 736 |
| 969 | 텍스쳐 | 나무재질결방향과 좀더 현실감?있게 고치고싶은데 도와주세요! 5 | 밤송이 | 2012.07.08 | 1058 |
| 968 | 텍스쳐 |
이런 느낌 어떻게 내나요?
1 |
파피루스 | 2012.07.07 | 580 |
| 967 | 텍스쳐 |
화면 깨짐 현상
2 |
휴지줍기 | 2012.07.07 | 1240 |
| 966 | 텍스쳐 |
재질 질문 드립니다,
2 |
아랑마마 | 2012.07.03 | 575 |
| 965 | 텍스쳐 |
재질 질문과 모델링 질문입니다...
2 |
아랑마마 | 2012.07.02 | 831 |
| 964 | 텍스쳐 | 노말 추출하는 노하우가 궁금합니다. 2 | 심토지 | 2012.06.27 | 1381 |
| 963 | 텍스쳐 | 시퀀스 맵핑시 프레임이 드랍됩니다. 2 | 귤귤이 | 2012.06.24 | 921 |
| 962 | 텍스쳐 |
대리석재질 입히는 방법 질문드려요~
1 |
미니건달 | 2012.06.20 | 3032 |
| 961 | 텍스쳐 |
텍스처 불러오기...
3 |
댄싱몽키 | 2012.06.19 | 884 |
| 960 | 텍스쳐 | SKY를 베이크 시켜서 HDRI를 만드는 방법 없을까요? 3 | 귤귤이 | 2012.06.17 | 984 |
| 959 | 텍스쳐 |
재질 주기 전에 적용되는 기본 매터리얼을 똑같이 만들수 있을까요?
5 |
서득수 | 2012.06.15 | 693 |
| 958 | 텍스쳐 | c4d 에선 오클루젼 맵과 스펙큘러맵을 어디에다가 넣어줘야 하나요? 4 | 종현 | 2012.06.14 | 687 |
| 957 | 텍스쳐 |
c4d 에서 에너지 파동을 표현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3 |
종현 | 2012.06.14 | 741 |
기본적으로 Loft, Lathe, Sweep 모델툴들은 대략적이지만 UV가 기본적으로 형성됩니다.
바디페인트 들어가서 좌표 확인 하시구요
그렇다고 좌표를 편집 할 수는 없습니다
해당되는 면에 컬러링만 가능하지요
첨부파일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