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캡처.jpg

 

위에 이미지 처럼 빛나는 색깔들이 창문들 색을 random 으로 변하게 했고

cloner로 멀티쉐이딩을 했는데요.

다른건 문제가 없는데 하얗게 빛나는 창문색을 하려고하거든요... luminance, glow를 해야할거같은데

멀티쉐이딩 안에서는 색깔과 질감변경외에는 크게 변경할수 있는게 없는것 같더라구요....ㅠㅠ

따로 재질을 만들어서 적용하려고 해도 안되서 질문드립니다.

멀티쉐이딩안에서 색깔들을 직접 만든 재질로 적용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ㅠㅠ

 

캡처2.jpg

 

캡처3.jpg

 

 

  • profile
    정석.CI 2016.03.14 12:42

    멀티쉐이더에 다른 재질을 넣을수는 없습니다.

    창문이 빛나는것처럼 할려면, 루미넌스 쪽에서도 멀티쉐이더를 넣고 검정, 화이트로 넣어야하지 않을까합니다. 컬러랑 루미넌스랑 조합되서 나오겠네요.

     

    다른 방법으로는 창의 모델링이 다 같으면,
    클로너 밑에 같은 모델링을 4개 넣어주고, 각각 다른 재질을 넣어주세요. 그리고 클로너의 모드를 렌덤으로 해도 되지 않을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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