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_001.zip ---
마야에서 헤드폰 모델링 이후 obj로 변환하여
씨포디에서 재질 및 렌더까지 할 생각입니다! (모션 그래픽에 사용할 예정입니다.)
초심자이다 보니 메인 바디의 플라스틱 느낌과 가죽 재질 등을 어떻게 잡아야 할지 굉장히 난해하네요 ㅠㅠ
이어캡 부분인 가죽 재질이 특히 어려운데요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첨부 '4' |
---|
Test_001.zip ---
마야에서 헤드폰 모델링 이후 obj로 변환하여
씨포디에서 재질 및 렌더까지 할 생각입니다! (모션 그래픽에 사용할 예정입니다.)
초심자이다 보니 메인 바디의 플라스틱 느낌과 가죽 재질 등을 어떻게 잡아야 할지 굉장히 난해하네요 ㅠㅠ
이어캡 부분인 가죽 재질이 특히 어려운데요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어떻게 진행하다가 이 부분이 막혔다..가 없으면 다른분들이 도와드리기 힘들겁니다.
해당 질답란은 '일단 해보고 안되는 부분을 질문했을 때' 가장 만족스러운 답변을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