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래 그림과 같이 스플라인을 그린 후에 스윕넙스로 모양을 만든건데 UV좌표가 생성이 안되서 맵핑을 주면 늘어지게 되는 현상이 생깁니다.
맥스에서는 로프트넙스를 주면 surface 모델링 방식이라 자체 UV가 생성되서 난간이나 도로만들기 용이한데
시포디에서는 로트트넙스와 같은 기능을 지닌게 스윕넙스네요.
근데 스윕넙스는 폴리곤방식인지 자체 UV를 가지고 있지않아서..
UV를 제대로 잡을 방법점 알려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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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아래 그림과 같이 스플라인을 그린 후에 스윕넙스로 모양을 만든건데 UV좌표가 생성이 안되서 맵핑을 주면 늘어지게 되는 현상이 생깁니다.
맥스에서는 로프트넙스를 주면 surface 모델링 방식이라 자체 UV가 생성되서 난간이나 도로만들기 용이한데
시포디에서는 로트트넙스와 같은 기능을 지닌게 스윕넙스네요.
근데 스윕넙스는 폴리곤방식인지 자체 UV를 가지고 있지않아서..
UV를 제대로 잡을 방법점 알려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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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윕넙스로 만드신 오브젝트를 폴리곤화(에디터블) 하면 UV 태그가 생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