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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크린샷 2015-04-18 오전 3.17.15 copy.jpg


트레이서에 Sweep NURBS를 사용해서 애니메이션을 만들고 있습니다.


재질은 Luminance 100%에 Glow를 줬는데


계속 움직이는 물체라 그런지 Glow가 오브젝트 테두리에 생기지 않고 계속 배경 뒤쪽에 흐리멍텅하게만 나오네요ㅠㅠ


혹시 오브젝트 테두리에 안정적으로 Glow가 생기게 하는 법을 아시는 분이 있다면 담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스크린샷 2015-04-18 오전 3.08.35 copy.jpg

그리고 Tracer와 빛을 사용하여 위 사진의 빛 스플라인?(light streak?) 같이 표현하는 튜토리얼을 찾고있습니다.


따라해볼려고 luminance와 투명도를 조절해가면서 해봤는데 전혀 느낌이 나오질 않네요ㅠㅠ


시포디 고수님들의 친절한 답변을 절실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 profile
    카리닷컴(김그륜) 2015.04.19 13:40

    앗 아까 댓글을 썻는데 사라졌군요.

    아마 저같으면 After effect 에 particular를 이용해서 만들었을거 같습니다.

    Cinema4D 라인으로 저런 그린을 내기 쉽지 않죠.

    Cinema4D에서 light로 좌표를 가져와서 After effect에서 Particular Emitter방식을 Light로 하면...

    대략 강의는 아래 링크 첨부하겠습니다 도움이 될지모르겠네요 ㅠ


    http://www.redgiant.com/videos/getting-started/item/346/

    http://www.videocopilot.net/tutorials/light_streaks/

  • ?
    그러치 2015.04.20 00:46

    너무 도움 많이 됐어요!

    감사합니다ㅠㅠ

  • ?
    귤귤이 2015.04.19 19:04 Files첨부 (1)

    Scale에 관한 문제네요.. 혹은 포스트 이펙트로 글로우를 주셧거나 ㅎㅎ

     

    메테리얼 Glow 채널을 이용하셔서 Outer Strengh값을 조절해주면 점점 더 선명하게 보입니다.

    머리와 꼬리부분의 톤의 차이도 중요하구요.

     

    간단하게 샘플 만들어봤습니다~

    조금 만져보시면 이해 되실거에요

  • ?
    그러치 2015.04.21 13:50

    예시까지 만들어주시다니..

    감사합니다 해결됐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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