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 작업에 대한 정보검색을 어떻게 해야할지 감이 안잡혀서 질문을 올립니다.
uv를 피고
텍스처를 만들어
오브젝트에 적용하고
라이트를 만들고
3D 상에서 랜더링을 걸면
그 카메라 앵글과 라이트에 맞는 빛과 그림자가 나오잖아요?
이 빛과 그림자가 텍스처(uv좌표)에 적용된 상태로 텍스처를 다시 뽑아낼수 있을까요?
너무 조잡하게 말한것 같은데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2D 텍스처링을 3D오브젝트에 적용해 라이트를 때리고
이것이 적용된 상태로 2D 텍스처를 다시 추출할수 있는지입니다.
오! help에서 bake 치니까 나오는군요.
죄송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