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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이 작업에 대한 정보검색을 어떻게 해야할지 감이 안잡혀서 질문을 올립니다.


uv를 피고  

텍스처를 만들어  

오브젝트에 적용하고 

라이트를 만들고 

3D 상에서 랜더링을 걸면 

그 카메라 앵글과 라이트에 맞는 빛과 그림자가 나오잖아요? 

이 빛과 그림자가 텍스처(uv좌표)에 적용된 상태로 텍스처를 다시 뽑아낼수 있을까요?


너무 조잡하게 말한것 같은데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2D 텍스처링을 3D오브젝트에 적용해 라이트를 때리고

이것이 적용된 상태로 2D 텍스처를 다시 추출할수 있는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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