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브젝트 생성하면 자동으로 적용되는 저 재질을 (그러니까 색깔과 광택) 똑같이 만들수 없을까요?
너무 쉬울듯 하기도 하고..-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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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브젝트 생성하면 자동으로 적용되는 저 재질을 (그러니까 색깔과 광택) 똑같이 만들수 없을까요?
너무 쉬울듯 하기도 하고..-_-;;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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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9351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21278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776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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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파값 겹치면 깨지는 현상]
3 |
훈공 | 2009.10.21 | 96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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극한의 유리재질 모션 렌더링 할때 메터리얼과 렌더링 설정 질문입니다
10 |
개털 | 2009.10.20 | 11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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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윕넙스 매핑관련 질문 드립니다.
2 |
창공 | 2009.10.20 | 520 |
| 473 | 텍스쳐 |
환경(안개)적용시 알파값 안빠지는 문제
2 |
훈공 | 2009.10.16 | 7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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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리재질에 bump주기
8 |
시렁이쥔 | 2009.10.13 | 923 |
| 471 | 텍스쳐 |
반짝반짝이는 . 보석박힌 지구
2 |
로빈 | 2009.10.10 | 9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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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쪽과 바깥쪽에 다른 색깔은 적용하고 싶은데요,,
5 |
이구삼 | 2009.10.09 | 537 |
| 469 | 텍스쳐 | 숯의 느낌을 표현하고 싶습니다. | 케이 | 2009.10.08 | 682 |
| 468 | 텍스쳐 |
사과를 실사 이미지 처럼 만들려고 합니다 ^^
2 |
쉬원파스 | 2009.10.06 | 879 |
| 467 | 텍스쳐 | material 삭제후 남아있는 texture tag 쉽게 제거하는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3 | 선계용 | 2009.10.05 | 1021 |
| 466 | 텍스쳐 |
이중으로 맵핑할때 알파값이 먹지 않아요
2 |
디소 | 2009.10.04 | 839 |
| 465 | 텍스쳐 |
물 재질에대해서요 ,,
2 |
이구삼 | 2009.09.29 | 1790 |
| 464 | 텍스쳐 |
이런 종류의 수트 재질은 어떻게 표현하나요?
2 |
임갬 | 2009.09.28 | 935 |
| 463 | 텍스쳐 | 물 느낌을 내려고합니다. 2 | 이구삼 | 2009.09.28 | 673 |
| 462 | 텍스쳐 |
생선 맵핑하는방법 ..알고 싶어요 ...!!!
2 |
시렁이쥔 | 2009.09.25 | 785 |
| 461 | 텍스쳐 |
luminance에 라이팅 적용하기
2 |
뻘겅새 | 2009.09.24 | 616 |
| 460 | 텍스쳐 | TAG메뉴에 텍스쳐가 X표시되어있어요 1 | 용보기 | 2009.09.24 | 310 |
| 459 | 텍스쳐 |
텍스트 엣지에만 따른 매터리얼을 적용할수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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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상자유 | 2009.09.23 | 956 |
| 458 | 텍스쳐 | 거품.. 5 | 바이올린 | 2009.09.23 | 590 |
| 457 | 텍스쳐 |
다이아몬드를 explosion시켰을때 재질이 안먹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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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꽃낭자 | 2009.09.22 | 805 |
재질을 하나 생성하신 다음 더블클릭으로 열어줍니다.
그 후 단축키 ctrl + d 를 눌러 아래와 같은 화면을 만들어 줍니다.
그 후 매터리얼의 색을 더블 클릭하여 색선택이 나오면 choose screen color를 클릭하신 후
나오는 스포이드로 color에 있는 색을 찍어서 색을 바꿔줍니다.
이게 꼼수인지, 맞는 방법인지 잘은 모르겠습니다만 렌더 테스트를 해보니 색은 같은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