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링크된 영상과 같은 재질을 만들고 싶어 반사재질도 넣어보고 environment도 노이즈를 이용해서 넣어보기도 했는데

되질 않네요. 뭔가 도움이 될까하고 다이아몬드 강좌도 참고 해봤지만 안되네요. 기본 재질 색감은 검정색 같은데

저것과 똑같이 루비느낌의 빨간 반사(투과?)와 흰빛이 또렷하게 반사되는 느낌이 나오게 하고 싶은데 방법이 없을까요?

 

링크로 불러왓는데 재생이 안되서 주소 남깁니다.

 

http://youtu.be/hs7yU5pCfJ4

  • profile
    길동 2012.03.19 11:38

    환경맵이 필요합니다.


    일반 스카이 놓고 화이트=블랙으로 된 HDRI이미지들 찾아서 적용하시던가요..

    아님 부서지는 오브젝트의 재질의 Environment 채널에 HDRI이미지를 적용해보시면 원하는 결과를 원하실겁니다.

  • ?
    디포마네시 2012.03.19 13:58

    흑백으로 이루어진 HDRI이미지를 Environment채널에 적용하면 되는거군요. 예를 들어 스튜디오HDRI이미지가 블랙엔 화이트로

     

    이루어졌으니 그걸를 이용해서 하면 되겠군요. 그렇다면 빨간 저 느낌은 어떻게 표현해야 할까요?

     

    컬러는 블랙인것 같은데 트랜퍼런시나 리플렉션 채널쪽을 건드려야 하는 건가요?

  • ?
    재프송 2012.03.19 14:03 Files첨부 (1)

    answer.jpg

     

    동영상 마지막 부분의 스틸입니다. 붉은 동그라미 부분에 오브젝트가 거의 완성될 무렵 오브젝트의 평면에 비추는 빛의

    모양을 보고 비추는 조명이 어떤 형태 일지 생각해 보았습니다.

    검정과 하얗이 반복하는 스트라이프 같은 모습이 아닐까 합니다만..

    http://www.cinema4d.co.kr/index.php?_filter=search&mid=qna&search_target=title&search_keyword=%ED%95%B8%EB%93%9C%ED%8F%B0&document_srl=579636

    현대폰 프로모션 영상 중의 핸드폰 표면에 비추는 라이트를 설명한 것인데

    여기 댓글에 첨부 파일을 보시면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 ?
    디포마네시 2012.03.19 14:43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

     

    이 경우 파편을 제외하고는 모두 exclude 항목에 넣어줘야겠군요.

     

    그런데 도대체 빨간 저 반사는 어떻게 할까요? 저 것 같은 경우에는 완성된 모양의 옆면에만 생기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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