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ex를 브이레이나 머드박스 등에서 지원하기 시작하면서
앞으로 점점 활용도가 커질거 같은데 정확하게 어떤 점이 좋은지 알고싶습니다.
설명하는 동영상들을 보면 대게 캐릭터 3d페인팅과 텍스처링에 중점을 두고
설명을 하는데, 일반 인테리어나 단순한 오브젝트들의 경우에도 유용할지 궁금합니다.
그럼 아시는분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ptex를 브이레이나 머드박스 등에서 지원하기 시작하면서
앞으로 점점 활용도가 커질거 같은데 정확하게 어떤 점이 좋은지 알고싶습니다.
설명하는 동영상들을 보면 대게 캐릭터 3d페인팅과 텍스처링에 중점을 두고
설명을 하는데, 일반 인테리어나 단순한 오브젝트들의 경우에도 유용할지 궁금합니다.
그럼 아시는분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6868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7953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5776 |
| 273 | 텍스쳐 | 마야에서 사용하던 재질을 C4D에서 사용할수 있나요? 1 | aimHIGH | 2008.08.19 | 651 |
| 272 | 텍스쳐 | 동영상 맵핑시 프리뷰 속도가 느려집니다;; 4 | 전우열 | 2008.08.18 | 752 |
| 271 | 텍스쳐 |
맵핑 각도에 관해서 질문을 드립니다
4 |
jayegg | 2008.08.15 | 790 |
| 270 | 텍스쳐 |
재질의 광택을 더욱 살리고 싶습니다.
4 |
시부야 | 2008.08.15 | 989 |
| 269 | 텍스쳐 | 3D 맥스의 self Illumination과같은 기능을 가지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3 | 언배드 | 2008.08.06 | 636 |
| 268 | 텍스쳐 |
랜더링 알파관련 질문입니다.
3 |
레이 | 2008.08.05 | 692 |
| 267 | 텍스쳐 | 유리에 투과된 물체굴절효과는 어떻게? 7 | 세진팀 | 2008.08.05 | 989 |
| 266 | 텍스쳐 |
퐁태크부분에 ? 표시로 나옵니다.
2 |
웬룬희 | 2008.08.05 | 386 |
| 265 | 텍스쳐 |
이런 나무줄기 재질..
3 |
뚜이 | 2008.08.02 | 714 |
| 264 | 텍스쳐 | 건축물 상상도에 들어가는 사람 이미지 넣는 방법이 궁금 합니다. 3 | 검정로모 | 2008.08.02 | 682 |
| 263 | 텍스쳐 | 쉐이더의 프렉탈노이즈 1 | 지암 | 2008.08.01 | 661 |
| 262 | 텍스쳐 |
Dispersion효과의 발생
3 |
iloveabba | 2008.07.29 | 856 |
| 261 | 텍스쳐 | 녹슨 맵핑에 리얼한 bump 9 | 소년톤 | 2008.07.28 | 896 |
| 260 | 텍스쳐 |
Cube 회전시 앞뒤맵핑
1 |
P. | 2008.07.28 | 737 |
| 259 | 텍스쳐 | 부분 uv 맵뽑기 질문 입니다. 1 | 소년톤 | 2008.07.25 | 691 |
| 258 | 텍스쳐 |
요런 지구를 만들고 싶은데..도와주세요.ㅜ
30 |
zins | 2008.07.25 | 2335 |
| 257 | 텍스쳐 |
종각(?)지붕맵핑에 대한 조언부탁드립니다.
7 |
진규 | 2008.07.24 | 2277 |
| 256 | 텍스쳐 |
달 제작
3 |
찌질이 | 2008.07.23 | 891 |
| 255 | 텍스쳐 |
이런느낌을 낼려면 어떻게 할까요??
3 |
앵벌이통 | 2008.07.22 | 849 |
| 254 | 텍스쳐 | diffuse와 color의 차이가 뭘까요? 3 | 해비스모커 | 2008.07.18 | 7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