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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녕하세요. 작업중에 재질과관련해서 턱 막혀서 이렇게 도움을 청합니다.





렌더전.jpg렌더후.jpg옵젝매니저.jpg


스플라인에 헤어재질을 적용시켰는데 시메트리에 연결된 날개부분은 렌더가 되어 표시가 되는데 꼬리부분은 렌더가 되질 않습니다.
꼬리 스플라인은 날개 스플라인에 종속시키면 렌더가 되서 나오긴 하는데 시메트리까지 되서 꼬리가 두개가 되어서;;;
날개 위에 넣었더니  바로 밑 첫번째것만 시메트리되는건지 날개 시멘트리는 안되네요;;
스플라인에 헤어재질 적용시 원래 이렇게되는 건지 비디오카드 문제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시메트리에 넣어야 렌더되서 나오고 막 그러네요;; ㅠㅠ 제가 뭘 모르는 부분이 있나요? 놓친건가요?
진짜 왠만하면 질문 안올리고 검색으로 해결하려했는데ㅠㅠ 능력부족인지 잘 못찾겠더라구요ㅠㅠ
제발 도와주세요 ㅠㅠ 굽신굽신ㅠㅠ

더 필요한 옵션부분이나 이런게 있음 바루바루 올려드릴게요;ㅠ
  • profile
    소년 야라 2011.02.21 13:55 Files첨부 (1)
    A.jpg
    음.. 렌더가 안되는거니까..
    렌더태그를 붙여넣어보았어요 그러니까 되네요 ㅎㅎㅎㅎ
    헤어태그-렌더태그를 넣었습니다.ㅎㅎ

  • profile
    빡갱 2011.02.21 14:59
    아응ㅠㅠㅠ 너무 감사합니다.ㅠㅠㅠ 렌더태그란게 있는지도 처음 알았네요ㅠㅠ
    스윕넙스로 대충 보이게만 해놓고 작업하고있었는데ㅠ 증말 감사합니다~ 복받으실거예요  : - )
  • profile
    소년 야라 2011.02.21 23:20
    ^^받고싶어요 복~ 많이많이많~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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