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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브라우져에 있는 맵핑속성을  변화시켜서 자주 쓰는데요,

제목 없음.jpg 
매일 한가지 궁굼한것이 가끔 어떠한 것들은 디퓨전 루미넌스만 있는것도 있고
트랜퍼스를 주고싶어도 기본옵션탭이 아예 없는것들이 있는데
컨텐츠 부라우져에있는 맵소스들은 제 취향에 맞게 변화시킬수 없는건가요?
아님 추가할수있는건가요?
ㅎㅎㅎ날씨가 추운데 감기들 조심하세여~
  • profile
    길동 2010.12.07 16:02
    컨텐츠 브라우져에 폴더하나 생성하시고..(오른버튼 눌러보세요)
    폴더에 드레그 하시면 됩니다.


  • ?
    아아가나 2010.12.07 16:17
    크아emoticon 길똥님 제가 또 질문을 잘못했네요!!!!!!! 죄송합니다;;;

    제가 첨부한 이미지보시면 저 메터리얼 속성에 Luminance 라던지 transperncy, bump, alpha 같은 탭들이 없는데
    저 메터리얼 속성안에서 저런것들을 추가 할 수 있나요?
  • profile
    길동 2010.12.07 18:01 채택
    저건 볼륨쉐이더 입니다..
    전혀 다른 속성입니다.


    곧 안됩니다.~
  • ?
    아아가나 2010.12.07 18:32
    제가 아직 볼륨쉐이더와 그냥 매터리얼이 뭔지 몰라서요ㅋㅋ
    감사합니다 길동님 !~
  • ?
    엘라스틱마인드 2010.12.08 09:31 채택
    저건 임의로 짜여진 쉐이더입니다.

    플러그인식으로 만들어진거라 채널 추가는 않되요.

    시네마는 기본 메터리얼(컬러 부터 디플까지 있는 기본 메터리얼)
    이건 대체적으로 많이 쓰이는 채널들을 정해서 포맷화 시킨거구요.

    그리고 따로 특수하게 만들어진 Banji ~ Danel 등등 특수한 용도로 만들어진 것 들이 있는데요.
    그런 것들이 별로 없어요.

    이런건 개인 개발자 들이 활발하게 참여해서 데이터가 쌓여야 하는데 유저가 워낙 적다보니..ㅎㅎ
    궁금하시면 시네마 플러그인 폴더 안에 SDK폴더에 있는 소스를 보시고 직접 만들어 보시면 됩니다.
  • ?
    아아가나 2010.12.08 15:56
    엘라스틱마인드님 덕분에 기본메터리얼과 볼륨쉐이더의 차이가 뭔지 감이 좀 잡히네여
    감사합니당~!
    SDK폴더 확인해볼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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