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Home
게시판
공지사항
새소식
강의소식
자유게시판
사진첩
구인 / 홍보 / 프로젝트 의뢰
유저그룹방송
유저그룹세미나
유저작품
질문과 답변
공부방
자료실
모델링
재질 / 텍스쳐
모션 / 모그라프
라이팅 / 렌더링
애니메이션 / 리깅 / XPresso
스크립트 / 플러그인 / 라이브러리
기타
Home
질문과 답변
텍스쳐
2010.07.21 17:32
빵..맵핑 어떻게 해야 될까요.?
도미지티8
주소복사
|
조회 수
960
추천 수
0
댓글
3
Atachment
첨부
'
1
'
123.jpg
,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도넛 초콜렛 위에 뿌려진 하얀 가루들은 어떻게 표현해야 될지요..
0
추천
0
비추천
Facebook
Twitter
Google
Pinterest
KakaoStory
Band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3'
?
희빠
2010.07.21 20:43
Files
첨부
(1)
X
•
dust.c4d
아아... 이거... 가야할 길이 상당히 멀 것 같은데요...
하얀가루(코코넛 가루인가요?)도 두께감이 좀 있고, 초콜렛 파티클과 접착용 액상 초콜렛 표현도 만만찮을 것 같고요...도넛도 쉽진 않겠지만 무엇보다도 먹거리는 결과물의 때깔이 좋아서 맛나게 보여야 하는데 그것도 쉽지 않고요;;
혹시 모델링을 완성하신 후 하얀가루만 매핑처리 하셔야하는 상황이라면 알파맵에 그라디언트를 적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만...
원하시는 답변은 아닌것 같고... 아아...
일단 가루 쌓인 표현은 첨부하였습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
슝슝슝
2010.07.23 11:58
와 이거 어떻게 .. 해야되나요.. ^^;;
댓글주소복사
댓글
?
맨땅
2011.03.17 15:27
범프를 주니...가루 두께감이 살아나네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전체
일반
미분류
모델링
라이팅
텍스쳐
애니메이션
시뮬레이션
Dynamics
파티클
Python
XPresso
Renderer
MoGraph
Hair
Bodypaint 3D
Character
Plugin & Script
X-Particle
Turbulence FD
RealFlow
기타[Plugin]
PC조립
그 외 프로그램
변환 & 연동
고민상담
기타
Legacy
전체
채택 안 된 질문만 보기
채택된 질문만 보기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46842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이효원
2020.04.19
75760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권오훈
2019.06.27
34496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28813
101
텍스쳐
자비를 베풀어주세요
4
김재연
2007.06.14
254
100
텍스쳐
[re] [re] 제가 볼땐
3
늦깍이
2007.06.14
223
99
텍스쳐
danel 재질 헤어라인 질문이요
2
like BIll..
2007.05.31
479
98
텍스쳐
uvw맵핑은 어떻게 해야할까요
4
이정호
2007.05.30
502
97
텍스쳐
LUMAS 가 뭔가요??
3
like BIll..
2007.05.29
443
96
텍스쳐
실린더에 매핑 하는법좀...
1
김태문
2007.05.29
290
95
텍스쳐
맥스에서.. 바디페인터로.. 넘길때..이런 문제 해결해 주실분 있으신가요?
김세원
2007.05.16
261
94
텍스쳐
데칼맵핑에서요~
3
박경석
2007.05.15
293
93
텍스쳐
쉐이딩 질문입니다. 도와주세요~
2
이창수
2007.05.07
235
92
텍스쳐
블랙 유광을 표현하려 합니다. 좀 도와주십시오.
5
이안
2007.04.25
402
91
텍스쳐
[re] [re] 블랙 유광을 표현하려 합니다. 좀 도와주십시오.
7
까칠길동
2007.04.25
595
90
텍스쳐
제품랜더링 관련 silver 재질에 관하여 여쭙니다..
5
vincent
2007.03.27
314
89
텍스쳐
급..맵핑 입힐때 방향성..
좡난하냐
2007.03.17
255
88
텍스쳐
[re] [re] 급..맵핑 입힐때 방향성..
1
정석
2007.03.18
340
87
텍스쳐
안녕하세요~~바디페인터쓰던중버벅이의압박이..
3
이시성
2007.03.05
306
86
텍스쳐
다른 프로그램의 uv edit 에 가면 있는 sew 기능이 시네마에는 어떤건가요?
5
박원석
2007.01.30
371
85
텍스쳐
간만에 질문드립니다
2
꾸러기
2007.01.08
223
84
텍스쳐
이제 막 씬네를 맛볼려는 중생 박지영입니다
4
박지영
2006.12.31
305
83
텍스쳐
[re] [re] 이제 막 씬네를 맛볼려는 중생 박지영입니다
6
박지영
2006.12.31
285
82
텍스쳐
큐빅에 맵핑 어떻게 하나요?
3
김광석
2006.12.26
341
목록
Search
검색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닉네임
아이디
태그
태그
쓰기
Board Pagination
Prev
1
...
110
111
112
113
114
115
116
117
118
119
120
Next
/ 120
GO
로그인 해주세요.
자유게시판
글쓰기
저장함
쪽지
전체글보기
인기글
인기멤버
태그
즐겨찾는 게시판
메뉴명
메뉴명
메뉴명
전체 게시판
Home
게시판
공지사항
새소식
강의소식
자유게시판
사진첩
구인 / 홍보 / 프로젝트 의뢰
유저그룹방송
유저그룹세미나
유저작품
질문과 답변
공부방
자료실
모델링
재질 / 텍스쳐
모션 / 모그라프
라이팅 / 렌더링
애니메이션 / 리깅 / XPresso
스크립트 / 플러그인 / 라이브러리
기타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하기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하얀가루(코코넛 가루인가요?)도 두께감이 좀 있고, 초콜렛 파티클과 접착용 액상 초콜렛 표현도 만만찮을 것 같고요...도넛도 쉽진 않겠지만 무엇보다도 먹거리는 결과물의 때깔이 좋아서 맛나게 보여야 하는데 그것도 쉽지 않고요;;
혹시 모델링을 완성하신 후 하얀가루만 매핑처리 하셔야하는 상황이라면 알파맵에 그라디언트를 적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만...
원하시는 답변은 아닌것 같고... 아아...
일단 가루 쌓인 표현은 첨부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