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구를 만들어 그 안에다가 컷을 하나 연출했는데요
큰 구를 그냥 하늘색으로 그라이언트 효과만 줘서 맵핑했는데 랜더시 미세한 범프현상같은 것이 눈에 보입니다.
이 현상이 왜 그러는건지 알고싶습니다. 파일첨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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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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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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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원 | 2020.04.19 | 266869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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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217953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5777 |
| 13 | 텍스쳐 | 맵핑시 JPEG,PSD 관련입니다. 3 | 윤원준 | 2004.12.01 | 847 |
| 12 | 텍스쳐 |
메트리얼 여러개 일때 하나만 꺼놓기
11 |
하얀강 | 2004.11.23 | 826 |
| 11 | 텍스쳐 |
가로등 재질인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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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승현 | 2004.11.23 | 1046 |
| 10 | 텍스쳐 |
[re] [re] 가로등 재질인데...
1 |
김기엽 | 2004.11.23 | 692 |
| 9 | 텍스쳐 |
광파와 시네마의 맵 좌표값이 틀리게 적용됩니다. ㅠ.ㅠ
5 |
tokkonv | 2004.11.22 | 695 |
| 8 | 텍스쳐 | 광파8에서 UV맵한 오브젝트를 바디페인터로 불렀는데 얼굴이 시커멓게 나옵니다. 4 | tokkonv | 2004.11.21 | 708 |
| 7 | 텍스쳐 | 바디페인터에서요.. 2 | P | 2004.11.16 | 911 |
| 6 | 텍스쳐 | ㅠ ㅠ..얼굴맵핑좀..갈켜주세영.. 5 | 이시성 | 2004.11.09 | 984 |
| 5 | 텍스쳐 |
바디 페인터 싱글 오브젝트에서요.
2 |
초보지존 | 2004.11.02 | 1077 |
| 4 | 텍스쳐 | hdri...에 관한 허접한 질문 5 | 안은래 | 2004.10.28 | 908 |
| 3 | 텍스쳐 |
바디 페이트 쓰는 법을 알고 싶습니다.
9 |
정석 | 2004.10.20 | 1059 |
| 2 | 텍스쳐 | HDRI 컨버터에서 질문.. 4 | 초보지존 | 2004.10.19 | 881 |
| 1 | 텍스쳐 | diffusion , luminance 기본적인 개념 3 | 하얀강 | 2004.10.15 | 1288 |
Omnilight의 ShadowMap의 해상도가 작아서 생기는 문제입니다.
적절한 해상도로 조절하여 주시면 깔끔하게 나옵니다 ^^
shadowmap을 사용하실때는 씬의 크기에 따른 shadowmap의 적절한 해상도가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