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 잘 설명이 될지 모르겠는데요
예전 3d max 사용할 때
1. plane를 생성
2. 사람 사진을 누끼(다른 용어를 잘 모르겠어서 일본 말 인줄 알지만 사용합니다)를 따서 하나는 원본대로 또 하나는 흑과 백으로 photoshop에서 만든 후 그 두 장을 plane에 merge해서 가져오면 사람 모양만 매핑이 됬는데요
c4d에서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e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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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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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원 | 2020.04.19 | 26687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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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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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21796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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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트리얼 여러개 일때 하나만 꺼놓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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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얀강 | 2004.11.23 | 8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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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로등 재질인데...
2 |
한승현 | 2004.11.23 | 104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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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 [re] 가로등 재질인데...
1 |
김기엽 | 2004.11.23 | 69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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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파와 시네마의 맵 좌표값이 틀리게 적용됩니다.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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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kkonv | 2004.11.22 | 695 |
| 8 | 텍스쳐 | 광파8에서 UV맵한 오브젝트를 바디페인터로 불렀는데 얼굴이 시커멓게 나옵니다. 4 | tokkonv | 2004.11.21 | 708 |
| 7 | 텍스쳐 | 바디페인터에서요.. 2 | P | 2004.11.16 | 911 |
| 6 | 텍스쳐 | ㅠ ㅠ..얼굴맵핑좀..갈켜주세영.. 5 | 이시성 | 2004.11.09 | 98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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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디 페인터 싱글 오브젝트에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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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보지존 | 2004.11.02 | 107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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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디 페이트 쓰는 법을 알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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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석 | 2004.10.20 | 1059 |
| 2 | 텍스쳐 | HDRI 컨버터에서 질문.. 4 | 초보지존 | 2004.10.19 | 881 |
| 1 | 텍스쳐 | diffusion , luminance 기본적인 개념 3 | 하얀강 | 2004.10.15 | 1288 |